작년에 이어 오는 14~15일 부산 벡스코 컨벤션홀 1충에서 ‘요가저널라이브 부산’이 개최된다.
작년에 이어 오는 14~15일 부산 벡스코 컨벤션홀 1충에서 ‘요가저널라이브 부산’이 개최된다.

[스트레이트뉴스 이정훈기자] ‘요가저널라이브 부산’이 작년에 이어 오는 14~15일 부산 벡스코 컨벤션홀 1층에서 더욱 더 풍성하게 개최된다.

이번 행사는 미국을 대표하는 요가행사인 요가저널라이브(Yoga Jounal Live)의 브랜드 행사로 ‘요가저널 코리아’와 힐링페어 주최사인 ‘이즈월드와이드’가 공동 개최하고, 대한요가회가 주관한다.

행사는 부산, 경남 지역을 대표하는 요가 마스터와 필라테스 마스터가 한자리에 모여 30개의 화려한 강의를 선보일 예정이다. 

국내 유일의 포레스트 요가 가디언 예신희, 코리아요가얼라이언스 하지희 회장의 몸 교정법 수업은 물론, △요가쿨라의 대표원장인 김이현의 프리야 빈야사 전사시리즈 시퀀스 △부산을 대표하는 요가 마스터 바유의 빈야사 요가 완전 호흡 실습 △아르주나의 아쉬탕가 빈야사 요가 점프 △대구의 필라테스 대표주자 위즈덤 요가 앤 필라테스 정지혜 원장의 소도구와 팦 필라테스 △E 필라테스 이현정원장의 임산부와 출산부를 위한 몸의 이해와 안전한 필라테스 운동방법 등의 수업을 경험 할 수 있다.

10만 팔로워 이상의 유명 인플루언서 특별 초청 클래스인 한지영의 슬림한 라인을 만들어주는 발레핏 다이어트와 힐링멘토스테이지의 멘토이자 유튜버인 고유라의 몸과 마음이 예뻐지는 유챌 명상호흡 수업도 펼쳐진다.

부산에서 만나기 쉽지 않은 수준 높은 인플루언서의 특별한 프로그램을 경험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전망이다.

이 행사는 밸런시스가 후원하며, 참가자들에게는 동아오츠카, 이레스토리, 하이생, 라이프샐러드, 히트플럭스유, 아리아요가에서 참가자들에게 기념품을 제공한다.

행사 당일 수업별로 현장등록을 통해 신청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스트레이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