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모와 함께하는 창의적인 미술활동을 통해 자녀의 정서 발달과 학습 능력 향상에 도움

캐논코리아㈜(대표이사 김천주)가 종이공예 콘텐츠 플랫폼 크리에이티브파크모바일 서비스를 제공한다.

크리에이티브파크는 아이와 함께 특별한 체험을 하고 싶은 부모의 마음을 반영해 3D 종이공예 작품, 색칠놀이 컬러링, DIY 스크랩북,포토북,포토 달력, 카드 등을 만들 수 있는 다양한 템플릿과 도안을 제공하는 서비스로 자사 홈페이지를 통해 다채로운 컨텐츠를 제공해왔다.

새로 출시된 앱을 통해 남녀노소 누구나 약 1천개가 넘는 컨텐츠를 사용 목적별 제안 및 인화용지 종류별 권장 등의 추천으로 원하는 디자인을 손쉽게 찾을 수 있다. 특히, 자녀가 있는 고객의 경우 아이의 창의적인 미술활동을 도울뿐 아니라,스티커,홈데코 장식품,액세서리,가방 및 옷 등 아이와 함께 소중한 체험을 할 수 있는 다양한 콘텐츠도 이용해볼 수 있어 유용하다.

캐논코리아 김천주 대표는 “우수한 콘텐츠와 디자인을 통해 자녀의 창의력과 상상력은 물론,다양한 용도로 사용이 가능한 크리에이티브파크에 많은 관심과 이용 바란다”고 전했다.

또한, 캐논코리아는 소비자에게 보다 편리한 사용 환경을 제공하고자 온라인과 함께 모바일 서비스도 제공하게 됐다. 해당 앱은 구글 플레이와 애플 앱스토어 등을 통해 누구나 무료로 다운 받을 수 있으며,다운로드 후모바일앱 내에서 보유하고 있는 캐논 프린터와 간단하게 연동 가능하다.

 

저작권자 © 스트레이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