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체줄기세포배양액 전문 브랜드 소울코스메틱(XOUL)이 무서운 속도로 완판행진을 달성한 것도 모자라 누적 판매 기록을 갱신하고 있어 화제다. 이번에 이목을 집중시킨 제품은 바로 최근에 출시한 소울시크릿 솔루션 크림마스크. 일명 소울팩(올인원팩)이다.

지난 12일, 소울코스메틱의 ‘소울시크릿 솔루션 크림 마스크(xoul secret solution cream mask)’는 출시 한 달 만에 35만 장이라는 어마어마한 판매고를 올렸다. 이는 리뉴얼 출시 이후 곧바로 거둔 성과이기에 매우 이례적인 현상으로 업계의 이목을 집중시키기 충분했다. 소울코스메틱의시그니처 제품이기도 한 소울시크릿 솔루션 크림 마스크는 일명 올인원팩으로 불리며, 한 장의 팩으로 피부에 영양 및 수분을 공급해 스킨케어를 단번에 끝낼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그렇다보니 프리미엄 홈케어 제품으로 각광받고 있다고.

인체지방조직유래 줄기세포배양액을 함유한 것은 물론 푹 잔 듯 한 피부 표현을 가능하게 만드는 다우너지 콤플렉스 원료도 함유되어 예쁘고 건강한 피부를 완성하는데 도움을 주는 소울팩. 이는 소울코스메틱의 자체 R&D에서 1년 3개월이라는 시간 동안 연구 개발을 하며 탄생한 제품으로 모든 부분에 완벽에 완벽을 더한 제품으로 손꼽히고 있다.

피부의 미세주름까지 유효성분을 전달해 건강하면서 생기 있는 피부를 유지할 수 있게 만드는 제품을 착안하여 마스크시트부터 셀룰로오스 100% 시트로 구성된 소울팩. 뿐만 아니라 OATC 임상시험센터의 임상시험에서 저자극 테스트, 피부보습, 깊은 피부보습, 경표피부손실량, 피부 수분장벽, 피부결, 피부톤, 피부 진정효과, 피부 탄력 개선 등 9가지 인체적용시험에서도 개선 효과를 입증 받아 더욱 믿고 사용할 수 있다고 한다.

이번 누적 판매기록 갱신에 대해 소울코스메틱 관계자는 “홈케어 제품은 간편하고 확실한 효과, 이 두 가지 부분을 충족시켜야 한다. 이 부분에 있어서 소울팩은 일명 올인원팩이라고 불릴 정도로 한 장만으로 스킨케어를 마무리할 수 있는 것이 많은 고객들에게 어필이 된 것 같다”며 “피부에 확실한 수분과 영양을 전달해 건강한 피부에 도움을 주는 효과적인 제품으로 많이 사랑해주셔서 감사하다. 덕분에 35만 장의 판매고를 올리게 되어 너무 기쁘고, 앞으로 더욱 좋은 제품들로 고객님들의 아낌없는 성원해 보답하겠다”는 말을 전했다.

열화와 같은 성원에 좋은 제품으로 보답하며 기록에 기록을 거듭 갱신하고 있는 소울코스메틱. 올 겨울, 추운 날씨 속에서 촉촉하게 피부 건강을 지키고 싶다면 소울코스메틱의 소울팩과 함께 해보는 것을 추천한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스트레이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