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JTBC)
(사진=JTBC)

[스트레이트뉴스 어수연기자] JTBC '검사내전' 촬영지에 대한 시청자들의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검사내전'의 촬영지는 통영으로 알려졌다.

'검사내전'은 미디어 속 화려한 법조인이 아닌 지방도시 진영에서 하루하루 살아가는 평범한 '직장인 검사'들의 이야기를 담은 작품. 김웅 검사의 베스트셀러 에세이를 원작으로 한다.

16일 오후 서울 강남구 임피리얼팰리스에서 JTBC 새 월화드라마 ‘검사내전’ 제작발표회가 열려 이태곤 감독을 비롯해 배우 이선균, 정려원, 이성재, 김광규, 이상희, 전성우 등이 참석했다.

이날 이선균은 “팀 케미가 너무 좋다. 통영 가서 즐겁게 촬영하고 있다. 려원 씨랑 예전에 CF를 찍은 적이 있다. 다음에 작품했으면 좋겠다고 했는데 기회가 돼 촬영 잘하고 있다”고 말했다.

이태곤 감독은 "통영에서 촬영했는데 촬영 기간이 길어지니, 자기들끼리 술자리를 갖기도 했다. 둘의 케미는 안밖으로 너무 좋다고 느낀다"고 전했다.

이에 려원은 "선균 오빠는 저도 작품을 보면서, 배우로서도 팬이었다. 꼭 같이 했으면 좋겠다고 느꼈다. 이선웅이라는 캐릭터는 선균 오빠가 해야한다고 생각했다. 그래서 제가 직접 연락을 했다. 좋은 인연으로 이렇게 만나게 됐는데, 선균 오빠는 정말 리더쉽이 강하고 주변 상황을 파악을 잘 해준다"고 말했다.

그러면서 “(이)선균 오빠가 리더십이 있어서 배우들끼리 자리를 만들어주고 그런다. 회식도 하면서 오빠 스타일 통영을 돌아다녔다. 복 받은 상태로 돌아다녔다”고 전했다.

한편 JTBC 새 월화드라마 '검사내전'은 매주 월, 화요일 오후 9시 30분에 방송된다.

저작권자 © 스트레이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