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1~22일 양일간 크리스마스 스탬프 투어 이벤트 및 송년 행사 진행

한국마사회 서울 경마공원의 크리스마스 풍경. 마사회는 21일부터 22일까지 서울 경마공원에서 다양한 고객 행사를 진행한다
한국마사회 서울 경마공원의 크리스마스 풍경. 마사회는 21일부터 22일까지 서울 경마공원에서 다양한 고객 행사를 진행한다

[스트레이트뉴스 이정훈기자] 한국마사회(회장 김낙순)가 다가오는 성탄절과 송년 감사메세지 전달을 위해 오는 21일부터 22일까지 서울 경마공원에서 양일간 다양한 고객 행사를 시행한다.

먼저 21~22일  양일간 성탄절 기념 이벤트인 ‘크리스마스 스탬프 투어 이벤트’가 시행된다.

이 이벤트는 ‘포토 이벤트’, ‘산타와 루돌프를 이겨라!’, ‘2020년 버킷리스트 카드작성’과 같은 미니 이벤트들로 구성되며 각 이벤트 참여 완료시 스탬프가 주어진다.

이 중 두 가지 이상의 이벤트에 참여시 미니가습기, 보조배터리, 텀블러 등 경품이 걸린 ‘꽝’ 없는 룰렛 이벤트에 참가할 수 있는 자격이 주어진다.

이외에도 ‘쇼맨과 함께하는 메리크리스마스 감성충전 포토존’ 이벤트 등 다양한 이벤트가 시행될 예정이다.

또한, 22일에는 한 해 동안 성원의 감사 메시지를 담아 선착순 2,020명의 고객을 대상으로 밤만쥬와 두유가 담긴 먹거리를 증정하는 행사가 진행된다.

뿐만 아니라 1만원 이상 마토를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20만원 상당의 한우세트와 미니마사지기를 포함한 경품 당첨의 행운이 걸린 ‘복주머니 속 경품을 잡아라’ 이벤트가 시행될 예정이다.

김낙순 회장은 “성탄절과 송년을 맞이해 한 해 동안 보내주신 성원에 감사하는 마음을 담아 이번 행사를 준비했다”며 “고객 만족을 위해 더욱 노력하는 한국마사회가 되겠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스트레이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