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말이라고 부를 수 있는 올해도 며칠 남지 않았다. 며칠 안 남은 올해지만 마지막까지 업무 같은 일 적으로 바쁜 생활을 하는 사람들은 연말의 즐거운 분위기를 제대로 즐길 수도 없을 것이다. 친구들과 모임이나 연인과의 데이트, 지인들과의 회포를 풀기보다는 몸에 잔뜩 쌓인 피로를 풀고 싶은 현대인들이 많아지면서 구동명 쾌유마사지 마포마사지 여의도점은 연말에도 많은 고객이 찾고있다고 한다.

여의도안마 구동명 여의도점의 쾌유마사지는 26년동안 현장에서 임상경험을 통해 완성된 근골격 통증치유요법인 쾌유수기요법으로 진행되는 마사지다. 단순히 근육을 풀어내는 것보다 목, 어깨, 허리 만성 근육통증 및 체형 교정을 목적으로 해 통증의 근본원인을 찾아 풀어준다고 한다.

여의도마사지 구동명 여의도점은 1인실은 물론 커플실과 단체실까지 구비되어 있어서 연인 사이, 지인 모임, 혹은 혼자 방문해도 쾌적한 공간에서 마사지를 받을 수 있도록 배려했다. 또한, 넓은 대기실로 고객이 기다리는 시간도 배려한 공간을 마련했다. 예약자 우선 시스템으로 진행되는 숍에 예약하지 않고 방문했을 고객을 위한 배려라고 한다.

영등포마사지구동명쾌유마사지의 프로그램은 다양한 종류로 나뉘어있다. 신체의 한 부분만 집중에서 마사지를 해주는 쾌유특화부터 임산부를 위한 마사지 코스, 피곤한 정도에 따른 커플 마사지 코스,아로마 관리가 포함된 코스까지 준비되어 있다. 자신의 피로, 신체 피로 정도,혹은 동행하는 사람의 정도에 따라 코스를 선택할 수 있다.

한편,마사지 예약 및 더 자세한 사항은 전화와 홈페이지를 통해 문의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스트레이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