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 사람이 사랑의 결실을 맺는 장소인 웨딩홀은 예비부부의 만족은 물론 결혼식을 찾는 하객들까지 만족시킬 수 있어야 하기 때문에 다양한 조건들을 고려해서 결정해야 한다.

이에 웨딩홀을 선택할 때에는 비용과 편리한 교통과 주차시설, 다양한 편의시설 및 뛰어난 연회 음식까지 고려해야 할 것들이 한 두 가지가 아니기 때문에 예비 신랑·신부에게 가장 큰 고민거리가 될 수밖에 없다.

그 가운데 강서구 웨딩홀 더케이스타는 예비 신랑·신부의 부담을 덜어주고자 품격과 합리적인 가격 제공으로 가성비를 두루 갖춘 호텔형 웨딩홀을 선보여 눈길을 끌고 있다.

웨딩 전문가도 추천하는 더케이스타는 1,000대를 주차할 수 있는 시설을 완비하고 있으며 지하철 5호선 오목교역과 목동역에서 도보로 7분 거리에 무료셔틀버스도 운영되고 있어 편리하게 이용이 가능하다.

또한, 더케이스타웨딩의 단독 홀인 라티에라홀은 유러피안 클래식 스타일의 웅장함 속에 화려함이 조화를 이루는 호텔형 웨딩홀로 설계되었다. 32m 긴 버진로드는 하객의 시선이 집중될 수 있도록 만들어 7m의 높은 천고는 웅장하고 경건한 느낌을 준다. 웨딩홀과 같은 동선에 50M 길이의 넓은 로비와 신부대기실이 있어 혼주 측과 하객 모두 편리하게 이용 가능해 호평이 자자하다.

더케이스타 관계자는 “편리한 교통의 중심과 쾌적함을 고루 갖춘 프리미엄 웨딩의 새로운 기준을 제시하고 있다. 호텔웨딩을 원했던 분이나 비용이 부담되어 선뜻 선택을 못 하는 이들을 위해 합리적인 가격에 최고의 시설과 서비스를 즐길 수 있게 최선을 다하고 있다.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설명했다.

한편, 강서구웨딩홀더케이스타의 더 자세한 설명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스트레이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