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싸이더스HQ)
(사진=싸이더스HQ)

[스트레이트뉴스 어수연기자] 배우 김우빈이 주목받고 있다.

27일 김우빈 소속사 싸이더스HQ 측은 기획 화보 'sid_US'를 통해 모노톤에 사로잡히지 않는 부드러운 남성미를 선보인 김우빈의 화보를 공개했다.

공개된 화보 속 김우빈은 내추럴한 모습 속 감출 수 없는 아우라로 팬들의 이목을 끌었다.

눈빛 하나만으로 화보의 분위기를 완성시키는 노련함이 탄성을 자아내는 동시에 물 흐르듯 컷마다 자연스럽게 이어지는 다양한 얼굴이 화보의 매력을 더했다.

이 화보 촬영은 김우빈이 공백 기간 동안 길렀던 긴 머리를 자르기 전 모습을 기록한 것으로, 팬들이 보지 못했던 모습을 추후 선물처럼 보여주기 위해 직접 기획한 것으로 알려져 명불허전 팬 사랑을 드러냈다.

한편 김우빈은 약 2년 6개월 만의 공식적인 활동의 시작이었던 '제40회 청룡영화상'의 무대 뒷모습부터 쉬는 동안 틈틈이 촬영했던 일상적인 사진과 미공개 영상을 최초 공개하며 팬들에게 감동을 선사했다. 뿐만 아니라 팬들의 심장을 뛰게 했던 뜬금없는 목격담들을 무대에서 속 시원하게 밝혔다.

이날 김우빈은 "약 3년 만에 팬 분들을 만나는 이 순간만을 기다리면서 지냈는데, 제가 생각한 것보다 더 따뜻했고 즐겁고, 행복했습니다. 제가 오히려 더 많은 마음을 받고 가는 것 같습니다. 오랜만이라 많은 이야기를 들려 드리고 싶었는데 잘 전달되었는지 모르겠습니다. 앞으로 자주 인사드리며 제 소식 전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귀한 시간 내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라며 팬들을 향해 감사하고 또 감사한 마음을 전했다.

저작권자 © 스트레이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