간편하게 홈케어로 가슴 관리, 특허 기술로 개발된 가슴마사지기 ‘비올리’
간편하게 홈케어로 가슴 관리, 특허 기술로 개발된 가슴마사지기 ‘비올리’
  • 고우현 기자 (betterman89@gmail.com)
  • 승인 2019.12.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가슴에 관해 관심을 갖는 건 단지 몸매나 미용상인 측면에서 만큼은 아니다. 많은 여성이 체중감량이나 출산 후, 혹은모유 수유 등으로 인해 가슴 탄력이 감소하거나 사이즈가 작아지는 것을 경험한다. 가슴은 유선조직과 지방으로 이뤄져 있는 신체 부위로 체지방이 감소하면 가슴 사이즈도 줄어들 수밖에 없다. 또 유선을 지지하는 쿠퍼 인대가 늘어지면서 탄력이 저하하게 된다.

단순히 콤플렉스의 차원을 넘어 탄력 없이 처지기만 하는 가슴은 통증을 유발하기도 해서 가슴이 고민되는 사람들은 가슴커지는기구나 가슴커지는운동,혹은 가슴 수술까지 고민하게 된다.그런 고민을 하는 사람들을 위해 출시된 가슴마사지기 비올리가 특허 기술이 적용되어 눈길을 끌고 있다.

비올리는 신체의 세포가 물리적인 힘과 자극에 영향을 받는다는 점에 착안해 개발되었다. 가슴 탄력을 강화하고 자연스러운라인 개선에 도움을 주는 것으로 입소문이 나서 주목받고 있다. 3중 자극 시스템과 5단계 자극 모드로 가슴 유선 조직과 대흉근 조직, 지방 조직의 수축과 이완을 유도하며, 마사지 효과를 적용해 조직 생성을 촉진하는 등 가슴 탄력을 강화해주는 원리다.

또한,비올리는 특허기술이 적용된 VIB(진동)과 LF(저주파), VL(가시광선)을동시에 활용한 자극 시스템으로 국내 대학 의학박사의 임상시험을 통해 가슴 탄력,리프팅 증가 및 라인 개선 등 가슴 관리 효과를 입증했으며, KC 인증으로 전자파 안정성 검증도 마쳐서 안전성을 확보했다.

비올리 관계자는 “보다 자연스러우면서 당당한 아름다움을 위한 제품을 선보이기 위해 노력했으며,스마트 가슴 탄력 관리가 가능한 제품 개발에 성공했다. 집에서도 간편하게 관리할 수 있는 홈케어가 가능한 것이 큰 장점이다”고 전했다.

한편, 가슴마사지기 비올리는지난 9월 TV 뷰티 정보 프로그램에 가슴 관리 홈케어 제품으로 소개되기도 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