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년 신년이 얼마 남지 않았다.새해를 맞이하며 각자 저마다의 다짐이나 소원들을 생각하면서 올해를 어떻게 보냈는지도 생각될 것이다. 그리고 한 해를 보내며 쌓인 피로에 몸이 무거울수도 있다. 이런 사람들을 위해 잠실마사지구동명 쾌유마사지 잠실점은 프로그램별로 다양한 쾌유수기요법으로 피로를 빠른 시간에 풀어주고 있다.

구동명 쾌유마사지의 구동명 원장은 여러 TV 방송 프로그램에 출연하면서 많은 사람에게 마사지로 알려진 후,연예인을 포함한 구동명 쾌유마사지를 방문하는 고객들의 호평으로 받아온 마사지샵이다.

수기요법은 통증에 원인이 되는 속근육과 인대, 뼈 등에 자극을 줘 균형을 잡아주는 특별한 마사지 기법이다. 단순히 근육을 풀어내는 것뿐만아니라 만성 근육 뭉침의 원인을 개선하고 통증을 완화해준다.또 신체의 좌,우 불균형을 바로 잡아 체형교정과 미용효과까지 있다.

잠실새내마사지, 송파구청마사지등으로 입소문난 잠실점은 유동인구가 많은 지역에서 회사원은 물론이고 특별한 데이트코스로도 많이들 찾아온다고 한다. 1인실, 2인 커플실 등 방문하는 인원에 상관없이 항상 마사지를 받을 수 있게 열어두었으며 타인의 시선이 의식되지 않도록 칸막이까지 신경써서 인테리어 되어 있다.

잠실역마사지구동명 잠실점에는 다양한 마사지 프로그램이 있는데, 그중에서도 쾌유특화 프로그램은 구동명마사지에서 다년간 근무한 관리사가 경험하고 익힌 수기요법으로 근육통증을 완화해주는 프로그램이다. 체형의 불균형으로 인한 통증을 해소하고 근육의 균형 조절을 위한 특화된 관리이다. 단,특화 프로그램은 예약이 필수니 꼭 예약 후 방문해야 받을 수 있다.

송파마사지구동명 잠실점 마사지 예약이나 프로그램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전화와 홈페이지를 통해 문의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스트레이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