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신원 SK네트웍스 회장
최신원 SK네트웍스 회장

 

최신원 SK네트웍스 회장이 2020년새해를 맞아 신성장동력을 확보해 미래성장을 견인할 것을 강조했다.

최 회장은 2일 신년사를 통해 “성장을 위한 도전과 혁신을 멈추어서는 안된다. 기존 사업의 지속 가능한 기반을 단단히 하고 회사의 성장을 이끌 새로운 동력을 반드시 확보해야 한다”며 이렇게 밝혔다. 

최 회장은 “지난해 우리는 회사의 지속 가능한 성장을 위해 많은 변화를 추진했다”며 “우리 그룹은 ‘구성원 행복’을 최고의 추구 가치로 새로이 설정했고 우리 회사도 행복전략을 구체화했다”고 말했다.

아울러 “세계 경제의 불확실성은 지속될 전망이며 경기 침체와 소비 심리 위축 등 국내에도 영향이 빠르게 전이될 것으로 보인다”며 “고객 니즈는 더욱 세분화되고 급변하고 있으며 영역을 가리지 않고 기술의 접목이 활발하게 진행되고 있다”고 진단했다.

최 회장은 올해 추진할 핵심과제로 ▲고객가치 혁신 ▲디지털 기술 접목 ▲사회적 가치 창출 ▲구성원 역량 향상 △글로벌 성장 스토리 구축 등을 제시했다.

최 회장은 “2020년은 SK네트웍스가 새롭게 도약하고 미래성장을 견인하는 해가 돼야 한다”며 “‘지혜와 번영’을 뜻하는 경자년 새해에 우리 모두 한마음 한뜻으로 부지런히 움직이고 지혜를 발휘해 구성원과 이해관계자 모두가 행복한 SK네트웍스를 만들어나가자”고 당부했다.

저작권자 © 스트레이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