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일 11시, 서울사이버대학교 4층 차이콥스키홀에서 진행
BBC선정 2019 ‘100인의 여성’, 우리시대 최고의 범죄심리학자

서울사이버대학교가 오는 11일 대한민국 대표 범죄심리학 전문가인 이수정 교수를 초청, ‘사법제도와 범죄행동 심리학’ 이라는 주제로 특강을 개최한다.
서울사이버대학교가 오는 11일 대한민국 대표 범죄심리학 전문가인 이수정 교수를 초청, ‘사법제도와 범죄행동 심리학’ 이라는 주제로 특강을 개최한다.

[스트레이트뉴스 이정훈기자] 서울사이버대학교(총장 이은주) 심리상담학부가 오는 11일 11시 대한민국 대표 범죄심리학 전문가인 이수정 교수를 초청, ‘사법제도와 범죄행동 심리학’ 이라는 주제로 특강을 개최한다.

강연을 맡은 이수정 교수는 대한민국 최고의 범죄심리학자중 하나로 경기대학교 대학원 범죄심리학과 교수, 대법원 양형위원회 전문위원, 대한범죄학회 이사, 경찰연구학회 이사를 맡고 있으며, SBS ‘그것이 알고 싶다’, KBS2 ‘대화의 희열’ 등 다수의 프로그램에 출연한 바 있다.

서울사이버대학 심리상담학부에서 진행하는 이번 특강은 ‘사법제도와 범죄행동 심리학’의 주제로 2시간 동안 진행될 예정이다.

서울사이버대 심리상담학부는 온라인대학 최고의 커리큘럼을 통한 독보적인 교육시스템을 갖추고 있다.

최다 전임 교수진과 더불어 심리학, 상담, 임상 등 52개 교과목을 통한 상담심리분야 최다과목을 통한 탄탄한 이론교육은 물론, 전국 SCU심리상담센터와 실습기관들의 연계를 통한 실무 및 현장 중심의 수업을 진행한다.

이우경 학부장(상담심리학과장 겸 교수)은 “서울사이버대 심리상담학부는 대한민국의 심리상담분야교육에서 독보적인 위치를 구축하고 있다”며 “이번 명사특강뿐 아니라 다양한 커리큘럼을 통해 재학생들에게 폭넓은 교육을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작년 12월 1일부터 오는 10일까지 진행되는 서울사이버대학교 2020학년도 신편입생 모집학과는 상담심리학과를 포함, 총 8개 단과대학(학부) 34개 학과(전공)이다.

신입학은 고졸학력 이상이면 누구나 가능하고, 편입학은 학년별 학력자격만 충족하면 된다. 서울사이버대 입학홈페이지 또는 모바일에서 지원서를 작성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스트레이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