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30세대를 위한 바슈롬바이오트루원데이 난시 교정용 렌즈 만원 추가시 1+1 혜택
10대 전용 난시 렌즈 쿠퍼비젼클래리티원데이 난시 교정용 렌즈 3+1 혜택

대한민국 대표 눈건강 시력지킴이 다비치 안경체인(대표 이창하)은 1월부터 난시 교정이 필요한 고객을 위해 ‘다비치 난시렌즈 세일 페스타’를 진행한다.

‘다비치 난시렌즈 세일 페스타’는 많은 고객들이 신뢰하고 있는 글로벌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하는프로모션으로 바슈롬바이오트루원데이 난시용 렌즈와 쿠퍼비젼클래리티원데이 난시용 렌즈가 대상이다.

2030세대를 위한 바슈롬바이오트루 난시용 렌즈는 구매 후 만원 추가 시 1팩을 더 증정한다. 바이오트루원데이 난시용 렌즈는 다비치안경 전용 상품으로 함수율(수분이 들어 있는 비율)이 78%로 높아 난시렌즈 착용자에게 촉촉한 착용감을 제공한다. -2.25D까지 교정되는 넓은 도수 범위와 UV차단 기능이 더해져 난시를 보다 선명하게 교정할 수 있다.

10대들의 눈건강을 위해 탄생한 쿠퍼비전의 클래리티원데이 난시용 렌즈는 3팩 구매 시 1팩을 더 증정하는 3+1 행사를 진행한다. 뿐만 아니라, 다비치안경만의 특별 프로모션인 최저가 도전 혜택으로 45,000원의 제품을 47%할인된 24,0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클래리티는 편안함을 제공하는 실리콘-하이드로겔 재질의 높은 산소투과율과 수분 함유량으로 오랜 시간 촉촉한 착용감을 제공한다.

난시란 하나의 초점이 아닌 두 개의 초점으로 인해 겹쳐 보이거나 번져 보이는 현상으로 방치하면 가독력과 집중력이 저하 될 수 있기 때문에 안경원을 방문해 검사를 받는 것이 좋다. 다비치안경에서는 건조감 테스트, 우위안, 3D입체감, 피로도 검사 등 전문성 있는 검사를 통해 내 눈에 맞는 난시 렌즈를 추천하고 있다. 특히, BTT 검사를 통해 난시 렌즈 적응력을 테스트하는 다비치만의 전문적인 검사를 진행해 렌즈 착용 고객들에게 높은 호응을 얻고 있다.

다비치안경의 관계자는 “다비치 난시렌즈 세일 페스타를 통해 난시 렌즈를 오래 착용해야 하는 고객들의 경제적 부담감을 조금이나마 해소하고, 평소 난시로 인한 눈의 피로감과 두통 등의 증상을 느꼈던 분들이 안경원을 적극적으로 방문해 정확한 진단을 받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다비치안경이 진행하는 ‘난시렌즈 세일 페스타’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다비치안경 공식 온라인 스토어인 다비치마켓에서 확인 할 수 있으며, 쿠폰을 다운 받아 프로모션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저작권자 © 스트레이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