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차 더 뉴 그랜저와 펠리세이드에 3.0% 저금리 적용
현대차 쏘나타, 특별 금리에 캐시백 혜택까지 더해

현대캐피탈은 새해를 맞아 현대·기아차 인기 차종을 대상으로 ‘신차 구매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

먼저 현대캐피탈은 현대차의 인기 차종인 더 뉴 그랜저와 펠리세이드를 대상으로 저금리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해당 차량 구매 시, 36개월 할부 기준(선수율 10% 이상) 3.0%의 금리가 적용된다.

또 현대차 쏘나타의 경우, 지난해 11월 30일 이전 생산 모델(HEV 제외)에 한해 선수금의 10% 이상을 현대카드로 결제하면 36개월 할부 기준 3.5% 금리에 50만원 캐시백 혜택이 제공된다.

여기에 현대캐피탈의 ‘디지털 자동차금융 신청시스템’을 통해 계약하면 0.1% p 의 추가 금리 할인 혜택도 받을 수 있다.

기아차 주요 차종을 대상으로 한 프로모션도 마련됐다.

현대캐피탈은 기아차와 함께 RV 전용 프로그램인 ‘라스트핏(Last-fit)’ 프로그램을 진행한다.

해당 프로그램은 유예율부터 할부기간, 부가 서비스까지 고객이 본인의 자금 상황에 맞춰 조절할 수 있다.

라스트핏 프로그램을 통하면 할부기간을 최소 6개월부터 48개월까지 6개월 단위로 설정할 수 있으며, 유예율 역시 최대 70%까지 조정해 월 납입금에 대한 부담을 줄일 수 있다.

또한 라스프팃 프로그램 이용 고객을 대상으로 무상 보증연장, KMC 승용차체험권, 기프트카드 중 고객이 원하는 상품을 추가 제공한다.

한편 현대캐피탈은 기아차 대상 저금리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기아차의 인기 차종인 신형 K5, K7과 모하비를 2.7%(36개월/선수율 10% 이상 기준)의 저금리로 차량 구매가 가능하다.

현대캐피탈 관계자는 “현대기아차 주요 차종을 대상으로 신차 할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며 “새해를 맞아 차량 구매를 고려하고 있는 고객에게는 더 없이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 스트레이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