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 앞바다 조망권이 있고, 단지 앞 초등학교를 품은 소형 단지가 분양중이다. 유림E&C가 인천 중구 신흥동에 짓는 '인천 유림노르웨이숲에듀오션'으로 수요가 많은 소형 평형 위주로 구성되고, 부동산규제 등의 적용을 비교적 덜 받는 비 규제지역에 위치해 6개월 후 전매가 가능하다.

인천 유림노르웨이숲에듀오션은 지하 4층~지상 39층, 아파트 520세대, 오피스텔 120실로 총 640세대 규모로 조성될 예정이다. 아파트 전용면적은 56㎡, 59㎡, 66㎡, 아파텔은 전용면적 56㎡로 구성돼 전세대 소형평형 상품으로 이뤄졌다.

단지가 속한 인천광역시는 비규제지역이기 때문에 전매제한도 6개월로 짧다. 게다가 일부세대에서는 서해바다를 조망할 수 있다. 단지는 신선초등학교가 인접한 '초품아' 단지며, 대학교부속병원, 중구 국민체육센터, 홈플러스 인하점 등 생활인프라도 풍부하다. 수도권 제2순환도로, 제2경인고속도로 등이 인접해 타 지역으로의 이동도 편리한 교통망을 갖췄다. 뿐만 아니라 현대제철, CJ제일제당 등도 가까워 직주근접 수요에 적합하다.

생활의 편리함을 더해주는 첨단시스템은 물론 입주민들의 다양한 커뮤니티 시설이 들어선다. 단지 중앙에는 미세먼지 농도를 알 수 있는 미세먼지 신호등이 설치될 예정이며 각 동출입구에 에어샤워부스와 각 세대 청정환기 전열교환 시스템도 계획돼 있다.

분양 관계자는 “6개월후 분양권 전매가 가능해 투자목적으로 수월하며, 단지 인근 힐스테이트학익이 들어선 용현학익지구에 올 상반기, 포스코, 현대 가 1만3천여세대, 주안3구역 개발구역에 GS건설과 쌍용건설이 2054세대, 6월 숭의역 용마루자이가 2350세대, 하반기 대림산업의 주안10구역 1150세대 등 다양한 대형 개발 일정이 있는 만큼 이 지역 일대의 큰 지가상승이 예상되 그에 따른 수혜가 기대 된다” 고 전했다.

한편, ‘인천 유림노르웨이숲에듀오션’ 모델하우스는 방문예약제로 운영되며, 방문전 대표번호로 예약 시 빠른 상담을 받아볼 수 있다.

 

저작권자 © 스트레이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