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산업진흥원, 페이스북과 ‘SPP파트너스데이:게임’ 개최
서울산업진흥원, 페이스북과 ‘SPP파트너스데이:게임’ 개최
  • 김세헌 기자 (betterman89@gmail.com)
  • 승인 2020.01.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산업진흥원 제공
서울산업진흥원 제공

 

서울산업진흥원(대표이사 장영승)이 오는 20일 서울 상암동에 위치한 에스플렉스센터 서울게임콘텐츠센터 게임랩에서 서울 게임스타트업 및 게임 개발자를 위한 네트워킹 세미나인 ‘2020 제1회 SPP파트너스데이:게임’를 개최한다. 

‘SPP파트너스데이:게임’은 SBA 서울게임콘텐츠센터에서 분기별로 개최하는 네트워킹 세미나로 플랫폼사, 퍼블리셔, 개발사 등 게임업계의 주요 플레이어들을 섭외해 다양한 주제의 세미나와 1:1상담회를 개최했다. 

올해 첫 ‘SPP파트너스데이:게임’은 페이스북과 함께 개최한다. 주요 프로그램으로는 ▲페이스북 오디언스 네트워크, UA 활용법 등 2개 세션으로 진행되는 마케팅 세미나 ▲페이스북을 활용한 마케팅 컨설팅이 진행되는 1:1상담회 ▲참여기업 간 소개 및 노하우 공유가 이뤄지는 네트워킹 프로그램 등이 운영된다. 

페이스북 마케팅 세미나는 2개 세션으로 준비됐다. 첫 세션주제는 ‘내 게임의 광고 수익화 점검하기’로 페이스북 오디언스 네트워크를 활용 광고 수익화로 영업이익 및 클릭률 늘리기 등 페이스북 비사용자에게도 노출되는 마케팅 툴 ‘페이스북 오디언스 네트워크’의 활용법에 대해 진행된다. 두 번째 세션은 ‘페이스북 UA(User Acquisition) 쉽게 시작하기’라는 주제로 페이스북 퍼포먼스 마케팅을 활용한 글로벌 진출 노하우를 공유할 예정이다.

세미나 이후에는 페이스북의 1:1 상담회가 개최됨과 동시에 참여기업 간 소개 및 노하우 공유 등 네트워킹 프로그램이 진행된다. 페이스북 1:1 상담회는 페이스북을 활용한 마케팅 활용법에 대한 컨설팅이 진행된다.

박보경 SBA 콘텐츠산업본부장은 “'SPP 파트너스데이:게임'을 통해 페이스북과 같은 영향력있는 업계 파트너들과 다양한 프로그램을 지속적으로 마련해 서울 게임스타트업을 지원하는 대표적인 네트워킹 플랫폼으로 자리매김할 것”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