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장에서 즐기던 스페셜티 925 블렌드의 풍미를 언제 어디서나
은은한 산미의 ‘마일드’, 뛰어난 바디감의 ‘다크’ 2종으로 출시

925 스틱 커피 기프트 세트
925 스틱 커피 기프트 세트

[스트레이트뉴스 이정훈기자] 스페셜티 커피전문점 카페 드롭탑이 전문 큐그레이더가 925번의 블렌딩 테스트를 거쳐 완성한 ‘스페셜티 925 블렌드’를 ‘스틱 커피’와 ‘기프트 세트’로 출시했다.

이번 신제품은 드롭탑의 프리미엄 스페셜티 925 블렌드를 언제 어디서나 합리적인 가격으로 즐길 수 있도록 만들었다.

스페셜티 커피를 누구나 부담 없이 만날 수 있도록 해 고급 커피 문화의 확산에 기여하겠다는 계획이다.

드롭탑의 ‘925 블렌드’는 브라질 스페셜티 원두와 케냐 AA, 에티오피아 예가체프, 콜롬비아를 블렌딩한 제품이다.

스틱 2종은 해당 925 블렌드를 활용해 풍미를 그대로 느낄 수 있으며, 깔끔하고 고풍스러운 패키지 디자인을 통해 감성까지 더했다.

‘925 스틱 커피’는 ‘드롭탑 925 스페셜티 마일드’와 ‘드롭탑 925 스페셜티 다크’ 2종으로 구성됐다.

‘드롭탑 925 스페셜티 마일드’는 라이트 미디움 로스팅으로 은은한 산미를 살리고 호두, 메이플시럽의 향을 담았다.

미디움 로스팅으로 원두의 바디감을 살린 ‘드롭탑 925 스페셜티 다크’는 고소한 피넛과 블랙슈가의 향이 특징이다.

드롭탑은 설날을 맞아 지인들에게 선물하기 좋은 ‘925 스틱 기프트 세트’도 선보인다.

드롭탑 925 스페셜티 ‘마일드’와 ‘다크’ 2종을 각각 4세트씩 포함해 취향에 맞게 다채로운 풍미를 즐기기 좋다.

간편하게 휴대하며 즐길 수 있도록 세련된 디자인의 리유저블 텀블러 2개도 더했다.

카페 드롭탑 관계자는 “925 블렌드 런칭 후 고객들의 뜨거운 성원에 보답하고자 시그니처 메뉴에 이어 스틱 커피까지 개발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스페셜티 커피 대중화에 앞장서며 다양한 시도를 통해 커피업계의 트렌드를 선도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스트레이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