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KBS)
(사진=KBS)

[스트레이트뉴스 어수연기자] 최현석(사진)이 휴대전화 해킹 피해로 지속적인 협박을 당한 것으로 알려진 가운데 사문서 위조 의혹에도 휩싸였다.

이와 관련 '당나귀 귀' 측과 '수미네 반찬' 측이 "확인 중"이라고 밝혔다.

17일 현재 최현석이 출연 중인 KBS2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 측은 다수의 매체를 통해 "최현석 셰프의 논란과 관련해 사실관계를 확인 중에 있다. 사실 확인 이후 입장을 밝히게 될 것"이라고 밝혔다. tvN '수미네 반찬' 측 또한 "현재 기사를 접하고 확인 중이다"라고 전했다.

앞서 이날 디스패치는 최현석이 전 소속사(플레이팅컴퍼니) 재무이사 A 씨 등이 주도한 '매니지먼트 계약서 위조'에 가담한 정황이 드러났다고 보도했다.

최현석은 해커로부터 휴대전화 해킹 피해를 당했다. 해커들은 사생활을 빌미로 협박했지만, 최현석이 이에 응하지 않자 그의 휴대전화 속 동영상, 문자 메시지 등을 해외 사이트에 유포했다.

경찰은 현재 관련자 등을 상대로 사문서 위조 혐의를 조사하고 있는 것으로 전해졌다.

최현석은 "A씨 등이 위조를 했다. 나는 사인만 했다"고 주장한 것으로 알려졌다.

한편 최현석 셰프의 딸인 모델 최연수가 SNS 계정을 닫았다. 최 셰프의 사문서 조작 의혹에 따른 부담 때문인 것으로 보인다.

저작권자 © 스트레이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