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1~23일 설 준비 용품 할인행사 연일 개최
부담 없는 가격에 최대 30% 할인 제공

한국마사회가 설을 맞아 서울 경마공원 바로마켓에서 ‘설 명절 기념 할인 행사’를 시행한다.
한국마사회가 설을 맞아 서울 경마공원 바로마켓에서 ‘설 명절 기념 할인 행사’를 시행한다.

[스트레이트뉴스 이정훈기자] 한국마사회(회장 김낙순)는 2020년 경자년 설을 맞아 서울 경마공원 바로마켓에서 ‘설 명절 기념 할인 행사’를 시행한다.

마사회 관계자는 ”모두에게 즐거운 설 명절이지만 준비 비용이나 농수산품 품질에 대한 걱정 또한 만만치 않은 요즘, 이러한 걱정을 조금이나마 덜어드리고자 바로마켓에서는 설맞이 최대 30%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설명했다.

설 선물 할인행사는 방문객들의 큰 호응 속에 16일 마무리 됐으며, 추가적으로 설날 음식 및 제수용품 할인행사가 21일부터 23일까지 진행된다.

또한 설 명절 선물 특별 전시관을 운영해 농산물 선물세트나 제수용품 세트 등을 편하게 구매하고 선물할 수 있는 기획전도 마련된다.

추가적으로 21일 화요일 임시 개장을 진행해 설을 준비하는 고객 맞이에 적극 나설 예정이다.

바로마켓은 서울 경마공원에서 매주 수, 목요일 열리는 직거래 장터로 사단법인 한국농식품법인연합회에서 운영 주관을 맡고 있다.

지난 해 10주년을 맞이한 바로마켓은 농수산품 직거래를 통해 품질과 가격을 보장하고 믿고 신뢰할 수 있어 지역 주민들의 호응도가 높다.

매년 꾸준한 성장으로 지난해에는 연간 방문객 수 140만 명을 돌파하며 주민들의 관심과 호응을 입증하고 있다.

김낙순 회장은 “민족 최대의 명절인 설이 다가옴에 따라 음식 준비에 부담을 한껏 덜어드리고 안심하고 구매하실 수 있도록 이번 할인 행사를 기획했다”며 ”품질과 가격이 보장된 바로마켓과 함께 즐거운 설을 맞이하시고 새해 복 많이 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스트레이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