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스타벅스)
(사진=스타벅스)

[스트레이트뉴스 어수연기자] 스타벅스커피가 방탄소년단(이하 BTS)과 손잡고 내놓은 컬래버레이션 굿즈 등이 판매를 시작했다.

21일 스타벅스커피 코리아는 BTS와 컬래버레이션한 음료, 푸드, 굿즈(MD)의 판매를 시작했다. 전국 스타벅스 매장에는 이른 아침부터 BTS 팬들이 몰렸다. 스타벅스는 판매 당일 오전까지는 수량이 넉넉하다고 전하기도 했으나 전국 지점 곳곳에서 이미 상품이 품절됐다는 소식이 전해지고 있다.

인스타그램·트위터 등에는 '스타벅스 BTS' '방탄커피'등의 해쉬태그(#)를 걸고 수백 건의 게시글이 올라왔으며, 일부 누리꾼은 매장 앞에 길게 늘어선 줄의 '인증샷'을 올리기도 했다.

21일 스타벅스커피 코리아는 이날부터 오는 2월 6일까지 방탄소년단과 협업한 음료 1종·푸드 5종·매장 진열 상품(MD) 6종을 선보인다고 밝혔다.

스타벅스 측은 "사회 전반에 걸쳐 선한 영향력을 펼치고 있는 방탄소년단과 협업을 통해 대한민국의 미래인 청년들에게 '너는 그 자체로 빛나는 별'이라는 공감과 희망의 메시지를 전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판매 수익금 일부는 후원한다.

이번 캠페인에서는 '블루밍 퍼플 뱅쇼'를 비롯해 별빛이 반짝이는 밤하늘을 형상화한 보라 색상의 다양한 상품을 선보인다.

저작권자 © 스트레이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