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주지역 사회 배려시설 찾아 후원물품 전달

한국승강기안전공단 송세언 교육홍보이사(오른쪽 네 번째) 등 관계자들이 설날을 앞두고 21일 진주지역 사회배려시설을 찾아 생필품을 전달하고 있다.  / 사진제공=한국승강기안전공단
한국승강기안전공단 송세언 교육홍보이사(오른쪽 네 번째) 등 관계자들이 설날을 앞두고 21일 진주지역 사회배려시설을 찾아 생필품을 전달하고 있다. / 사진제공=한국승강기안전공단

한국승강기안전공단(이사장 김영기)은 설날을 맞아 21일 경남 진주지역 사회 배려시설을 찾아 후원물품을 전달하는 등 사회공헌활동을 실시했다고 22일 밝혔다.

공단은 이날 송세언 교육홍보이사 등 관계자들이 진주시 ‘내일을 여는 드림 홀’을 찾아 난방용품, 전기밥솥, 쌀 등 200여만원 상당의 생필품을 전달하고 위로 격려했다.

이어 독거노인 방문 요양 및 도시락 봉사활동을 실시하고 있는 진주재가노인통합지원센터에도 공단 자매결연 농촌마을인 엄정마을에서 생산한 쌀 200여만원 어치를 구입해 전달했다.

이번 설맞이 사회공헌활동은 공단이 ‘대‧중소기업‧농어업협력재단’과 체결한 ‘농어촌 상생협력기금’출연협약에 따라 조성한 기금으로 후원물품을 구입해 이들 사회적 배려시설에 전달하게 됐다.

한편 공단은 설‧추석 명절뿐만 아니라 김장철과 장애인의 날 등에도 사회적 배려시설을 찾아 후원 물품을 전달하는 것은 물론 지역 환경 개선사업으로 초등학교 교문입구 벽면 벽화그리기 등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전개하고 있다.

공단 송세언 교육홍보이사는 “한국승강기안전공단은 국내 70만대에 달하는 승강기 안전과 함께 지역사회와 더불어 상생 발전하기 위한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통해 공공기관의 사회적 가치 실현을 위해 노력하고 있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스트레이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