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수도권 이외 지역들의 개발과 관심도가 높아지는 가운데, 천안 서북구에 위치한 ‘직산 월드메르디앙 레이크파크’에 대한 주목도가 높아지고 있다. 이유는 여러가지로 들 수 있다. 다양한 개발 호재들와 구도심 속 신축아파트라는 점이라는 것과 개발, 생활, 교통 삼박자를 갖추고있어 관심도가 높아지고 있다.

그 중심에는 직산분양아파트 ‘직산 월드메르디앙 레이크파크’가 있다. 직산분양아파트 ‘직산 월드메르디앙 레이크파느’는 3.3㎡ 당 700만원대라는 합리적인 분양가를 갖추고 있다. 다른 아파트에 비해 약 200만원이나 저렴하며 단지 인근 환경 조성이 잘 되어있다. 직산분양아파트 ‘직산 월드메르디앙 레이크파크’ 도보 1분 거리에는 삼은저수지에서 공원으로 변신한 삼은호수생활체육공원이 위치해 있다. 내부 시설로는 호수를 둘러볼 수 있는 수변산책로와 생태관찰로, 야생초화원이 있고 축구장, 게이트볼장과 같은 생활체육이 가능한 공간이 갖춰져 있어 근로자와 주민들에게 쾌적한 삶의 여유를 제공해준다.

직산분양아파트 ‘직산 월드메르디앙 레이크파크’가 위치한 천안시 서북구 직산 지역은 자연친화 공원뿐만 아니라 다양한 개발 호재가 있다. 그 중 하나로는 2024년 1월 준공을 목표로한 축구종합센터가 유치를 확정지었다. 천안 축구종합센터는 47만 8000㎡ 부지에 천연 및 인조잔디 구장(12면)과 관중 1000명을 수용하는 소형스타디움, 실내훈련장, 실내체육관 등이 건립될 예정이다. 시는 추가로 시내버스 직통 노선 신설과, 4차선 진입도로 개설, 하이패스 IC 신설 예정이다.

직산분양아파트 ‘직산 월드메르디앙 레이크파크’는 교통여건도 잘 구축되어 있다. 북천안IC와 국도 1호선이 근접해 있고 지하철 1호선 직산역 또한 근접해 있어 대중교통을 이용해서도 서울, 수도권으로 이동이 가능하다. 추가로 북천안IC 추가 진입로 확장 공사가 진행 중으로 완공 시 빠르고 편리한 이동이 가능할 것으로 예상된다.

일자리 창출과 상주인구 증가가 기대되는 현 시점에 ‘직산 월드메르디앙 레이크파크’는 이목이 집중 될 수 밖에 없다. 향후 어린이공원과 초, 중학교 설립 예정으로 기존 주택 구매 희망자를 포함하여 신혼부부와 유아 자녀 가정이 10년 이상 거주하기에 적합하다.

지역의 발전과 집 값 상승에 큰 요인으로 꼽히는 개발호재와 인근 인프라를 잘 갖춘 직산분양아파트 ‘직산 월드메르디앙 레이크파크’는 합리적인 분양가와 함께 중도금 전액 무이자 융자를 통하여 계약자의 부담을 최소화시켰다. 천안시 서북구 직산읍 삼은리 36-3번지 일원에 위치해있으며 현장 내 분양홍보관과 견본주택을 운영 중이다. 방문 시 자세한 상담과 견본주택 관람이 가능하다.

 

저작권자 © 스트레이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