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채널A)
(사진=채널A)

[스트레이트뉴스 송지혜기자] 연기학원 원장이 미성년자 학생을 성추행했다는 의혹이 제기됐다.

27일 채널A는 과거 꽤 이름을 알렸던 배우 출신의 연기 학원 원장이 미성년자 수강생을 성추행했다는 주장이 나왔다고 단독 보도했다.

A씨에게 성추행을 당했다는 B씨는 “제 표정에서 감정이 너무 안 나온다고 따로 원장실로 불러서 몸을 더듬고 하다 (원장이) ‘불감증인가?‘라고 하더라. (당시에는) 불감증 이런 말을 들어도 솔직히 무슨 뜻인지도 몰랐다”라고 말했다.

B씨는 “다짜고짜 집으로 책방(서재) 같은데 불러서 옷을 벗으라 했다”라며 “처음에는 놀랐지만 그 사람한테 여배우로서 감독이든 매니저든 몸을 바칠 준비가 돼 있어야 한다는 말을 수없이 들어왔다”라며 정신적으로 세뇌된 상태라 거부하지 못했다고 말했다.

전 학원 관계자 C씨는 학원 원장에 대해 “신적인 존재였다”라며 “그 분 눈밖에 나면 연기를 하지 못하겠다는 생각을 하게 했다. (영화배우) 누구도 키우고 하셨다는 이야기를 했다”라고 말했다.

이에 대해 A씨는 “배우가 허리든 등이든 조금이라도 노출이 되는 것을 원치 않으면 사실 연기하는 데는 곤란하다고 봐야 된다. 매일 먹고 있고 체형 관리도 안 된 애들한테 자극을 주기 위한 것”이라고 부인했다.

원장 A씨는 "당시 B씨와 사귀는 사이였다"며 그 증거로 주고받았던 다정한 메시지를 취재진에게 공개했다. 또한 성관계는 없었다고 해명하기도 했다. 이어 A씨는 "방을 같이 잡아주고 난 나왔다"고 반박했다.

저작권자 © 스트레이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