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운 겨울, 온몸을 다 감싸는 옷들 때문에 다이어트가 필요 없다고 생각하는 이들도 있겠지만 겨울철에 체중이 증가하지는 않을까 걱정하는 사람들도 있다. 추운 날씨로 인해 활동량이 적은 겨울, 체중이 증가하는 것이 느껴진다면 더더욱 살에 대한 걱정이 들기 마련이다.

특히 중년의 경우 갱년기를 겪으면서 성호르몬과 성장호르몬 분비량이 달라지는데, 남성의 경우 남성호르몬이 줄어들면 복부지방이 증가하게 되고, 여성의 경우 여성호르몬이 낮아지면서 복부지방 분해에 영향을 주게 되어 복부비만이 증가하게 된다.

이로 인해 많은 사람이 다이어트 보조제를 동반하여 시도하는 경우가 많은데 특히, 시서스라는 열대 아시아 지방, 아프리카, 아라비아 등에서 자라는 식물이 다이어트에 도움이 된다고 알려지며 눈길을 끌고 있다.

시서스에는 이소람네틴과 퀘르세틴이라는 핵심성분이 있는데, 췌장에서 분비되는 리파아제 활성을 억제해 소장에서 흡수되는 지방량을 감소 시켜 체지방 감소에 긍정적인 영향을 미치게 된다. 지방 축적을 억제하는 ‘렙틴’과 지방분해 호르몬 ‘아딕포넥틱’의 분비를 도와 식욕조절에 도움을 주게 되어 성공적인 다이어트에 다가가는 데 좋은 영향을 준다.

시서스효능은 인도 고대 의학서 아유르베다에 약용식물로 등재가 되어있으며, 인도에서는 예로부터 하늘에서 내린 식물로 불리었다. 영국 식품 표준청, 캐나다 연방 보건부에 ‘체중 조절에 도움이 되는 식품’으로 소개된 적이 있으며, 건강한 다이어트 소재로 알려져 많은 연예인이 이 식물을 섭취하며 시서스다이어트를 진행하고 있다.

빠른 시간내에 다이어트 성공을 원하는 사람들은 이 식물을 활용하여 시서스다이어트를 진행할 수 있다. 인체적용시험에서 시서스 추출물을 4주 동안 섭취한 결과로 체중 4.35kg 감소 및 체지방 5.1% 감소가 나타났고, 시서스가루 분말 추출물 비타민B1과 B2, 나이아신, 판토텐산, 다이어트 신소재 시서스 추출물(CQR-300)이 복합적으로 작용해 체내 에너지 생성과 대사에 도움이 된다.

한편, 휴럼에서 출시한 시서스스피드다이어트는 올해 일정 중 2월 7일 오후에 현대홈쇼핑에서 다시 만나볼 수 있다. 섭취 기간은 8주, 16주로 구성되어 있으며, 만일 2월 16일까지 구매를 진행한다면 기간 한정 10% 할인이 적용된다. 홈쇼핑 방송 시 16주분을 구매하는 경우 석류비책 1박스를 사은품으로 증정하고 있다.

 

저작권자 © 스트레이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