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산과 모유수유, 다이어트는 신체의 변형을 가제오게 된다. 특히 이로 인한 탄력저하, 작은가슴, 처짐과 같은 가슴콤플렉스로 고민하는 여성들이 많다. 가슴은 유선조직과 지방으로 이뤄져 있는 신체 부위로 체지방이 감소되면 가슴 사이즈 또한 줄어들 수밖에 없다.

비올리 홍보모델 성현아는 “출산, 노화 등으로 여성 몸의 변화는 누구나 피해갈 수 없는 고민이다. 나도 임신, 출산, 스트레스, 노화로 진지하게 생각할 때가 있었다.”라며 “나는 문제가 생기면 원인을 찾고 적극적으로 해결해야 한다고 본다. 자신의 노력만으로 부족하면 나처럼 도움을 받을 수 있는 기기를 사용해보는 것도 좋다.”라고 전했다.

스마트 가슴마사지기 비올리는 신체 세포가 지속적인 외부 자극에 영향을 받는다는 점에서 착안해 VIB(진동)과 LF(저주파)의 파동, VL(가시광선)을 동시에 활용하는 3중 자극 시스템을 적용한 가슴관리기다. 가슴조직과 대흉근 조직 및 지방 조직의 수축과 이완, 마사지 등을 유도하고, 조직 생성을 촉진해 볼륨감 및 탄력 강화, 처진가슴리프팅에 도움을 주며 처진 가슴, 짝 가슴, 꺼진 윗가슴, 벌어진 가슴 등의 문제를 관리할 수 있다.

더불어 작은 핸드백에도 들어갈 만큼 휴대성 좋으며 무선리모컨 작동으로 사용이 편해 육아를 병행하는 주부나 직장여성 등 따로 관리를 받거나 수술 등을 위해 시간을 내기 어려운 이들이 시간과 공간의 제약 없이 사용할 수 있다.

업체 관계자는 “비올리는 KC인증으로 전자파에 대한 안전성을 확보하고 대학과 협업을 통해 발표한 논문을 비롯해 다양한 임상실험으로 가슴 볼륨라인 및 탄력 개선 효과를 입증했다. 실제 제품을 사용한 이들이 블로그, 인스타그램 등에 후기를 올리며 가슴 커지는 비법으로 입소문을 타고 있다”라고 전했다.

또한 비올리는 2019 한국브랜드 만족지수 1위 시상식에서 뷰티(바스트 관리 미용기기) 부문을 수상한 바가 있으며, 동아TV 뷰티 앤 부티 프로그램에 방송된 적이 있다.

 

 

저작권자 © 스트레이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