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성만이 갖고 있는 신체 콤플렉스로 가장 대표적인 것은 바로 가슴 콤플렉스다. 작은 가슴, 빈약한 가슴, 처진 가슴 등 가슴의 모양에 따라서 콤플렉스가 되기도 하지만 간혹 평균보다 큰 사이즈로 고민하기도 한다. 가슴 콤플렉스는 여성의 자신감과 직결되어 있는데, 이때 여성들은 단지 심미적인 부분에서만 고민하는 것이 아니다.

가슴은 유선조직과 지방으로 이루어져 있는 신체 부위다. 노화가 진행되면 가슴 근육이 약해지고 체지방률이 감소하면서 가슴이 처지게 된다. 또 모유 수유를 하게 되면 유선을 지지하는 쿠퍼 인대가 늘어지면서 탄력이 저하되고 가슴이 처지는 것과 동시에 통증을 일으키기도 한다. 이처럼 가슴은 신체 부위의 기능 저하 및 그로 인해 통증이 있는 신체 부위로서도 고민이 되는 곳이다.

그래서 여성들은 가슴 관련 성형 수술을 통해 콤플렉스를 해결하려고 하는데 수술의 두려움과 비용면에서 부담되어 선뜻 선택하지 못하는 경우가 많다. 해서 작은 가슴이 고민인 여성들은 가슴커지는법으로 수술 대신 가슴커지는마사지이나 가슴크림 추천 제품을 구매해 홈케어를 통해 관리하고는 한다.

오가닉터치 관계자는 “가슴은 단지 심미적인 측면에서만 관리해야 하는 부위가 아니다. 건강한 가슴을 위해서라도 홈케어를 통해 꾸준히 관리하는 것이 중요하다. 처진 가슴관리는 바스트크림 제품 등을 이용해 마사지로 관리하면 크기, 탄력, 피부톤까지 건강하게 유지할 수 있다”라고 전했다.

이어 “가슴 크림은 피부에 직접 도포하고 마사지를 통해 긴 시간 사용하기 때문에 구매 시에는 가슴 관리에 뛰어난 성분이 함유했는지, 수분과 영양을 주는 성분은 있는지, 성분 유래는 천연인지 등 꼼꼼하게 살펴보고 구매해야 안전하다”고 덧붙였다.

한편, 오가닉터치에서 신제품 데일리 가슴관리크림이 출시되어서 눈길을 끌고 있다. 천연 유래 성분으로 피부 자극을 줄이고 안정성을 높여 적은 시간과 비용으로 효과적인 관리가 가능해 소비자들 사이에서 입소문으로 판매되고 있다고 관계자는 설명했다.

 

 

저작권자 © 스트레이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