총 8개 단과대학(학부), 34개 학과(전공) 모집

서울사이버대 전경
서울사이버대 전경

[스트레이트뉴스 이정훈기자] 서울사이버대학교(총장 이은주)가 오는 14일까지 2020학년도 상반기 신·편입생 모집을 진행한다.

서울사이버대는 사이버대학 최초로 최첨단 대학캠퍼스를 조성해 국내 최대규모를 자랑하며 서울뿐 아니라 부산, 대구, 경기, 강원, 광주, 연무대, 인천, 분당 등지에 8개의 지역캠퍼스를 운영하고 있다.

2019년 정보공시 기준 사이버대학중 재학생 최대교내장학금을 지급했으며, 최근에는 한국의 가장 사랑받는 브랜드 대상 사이버대학부문 대상을 수상하기도 했다.

모집학과는 이번에 신설된 기계제어공학과, 음악치료학과, 커리어코칭전공, 온라인커머스전공, 국방융합관리전공과 함께 학과명을 새롭게 바꾼 웹·문예창작학과, 복지경영전공, 가족코칭상담학과를 포함, 총 8개 단과대학(학부) 34개 학과(전공)이다.

전광호 입학처장(경영학과 교수)은 “재학생들의 취업역량을 극대화하는 1:1커리어코칭, 학생 편의를 위한 맞춤형 1년 4학기제등 다양한 커리큘럼을 통해 재학생들이 최상의 교육환경을 누리도록 하고 있다”며 “올해도 많은 학생들이 서울사이버대의 품격있는 교육을 함께 누리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서울사이버대 신입학은 고졸학력 이상이면 누구나 가능하고, 편입학은 학년별 학력자격만 충족하면 된다. 서울사이버대 입학홈페이지 또는 모바일에서 지원서를 작성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스트레이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