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해를 맞고 어느새 시간은 흘러 2월의 중반이다. 연말연초에 계획했던 것들이 차츰 잊혀가는 시기기도 하다. 특히 다이어트를 목표로 잡은 경우 명절 연휴와 날씨 등의 이유로 흐름이 끊겨 주춤하게 되는 경우가 다반사다.

보통 많은 다이어트 목표는 여름 직전을 바라보고 세워진다. 그렇기에 1분기가 지난 뒤의 다이어트는 대게 짧은 기간에 높은 감량을 목표로 하게 되고, 사실상 무리한 일정을 소화할 수밖에 없다. 보통 이런 단기간 다이어트는 난이도가 높고 영양 불균형으로 건강을 해칠 가능성이 높아 성공하기도 어렵고, 성공을 해도 잃는 것이 많은 감량방법이다.

연말연초부터 시작한 목표를 쭉 이어왔으면 더 좋았겠지만 1분기가 절반 정도 지난 지금도 절대 늦지 않았다. 생활과 식단에 조금씩 변화를 주어 꾸준하게 변화를 주는 것만으로도 누적되는 시간에 따라 큰 결실을 맺을 수 있다. 또한, 시중에 나와있는 다이어트 건강기능식품을 이용하는 것도 좋은 방법이다.

그중 소유진 다이어트로 알려진 프리미엄 디제로킹은 체중 감량에 도움을 줄 수 있는 녹차 카테킨 성분, 혈당 상승을 조절해 줄 수 있는 바나바잎 추출물, 배변활동 원활에 도움을 주는 알로에 성분이 함유된 다이어트 보조제(건강기능식품)로 장기적인 다이어트 플랜에 도움을 줄 수 있다.

하지만 본인이 특이체질이라면 건강식품, 건강기능식품이라도 구입 전 성분을 꼼꼼하게 확인해본 뒤 섭취하는 것을 권장한다. 식품의약품안전처에서 인정받은 원료로 사용되고 있지만 개인의 체질에 맞지 않는 경우 부작용을 동반할 수 있기 때문이다.

 

저작권자 © 스트레이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