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X 마진거래, FX시티 파이낸셜점 스페셜리딩으로 눈길
FX 마진거래, FX시티 파이낸셜점 스페셜리딩으로 눈길
  • 김정은 기자 (betterman89@gmail.com)
  • 승인 2020.02.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FX시티 파이낸셜점에서 진행하고 있는 스페셜리딩이 눈길을 끌고 있다.

주식 차트처럼 환율 차트를 보면서 매수 또는 매도 포지션을 맞추는 FX마진거래에서 꾸준히 수익을 내고 있다고 관계자는 설명했다.

소액투자가 가능한 FX시티에서는 5천 원으로도 고수익을 낼 수 있지만, 넉넉한 자본이 있는 것이 더욱더 안전하게 수익을 낼 수 있다고 스페셜리딩에서는 이야기하고 있다고 한다.

관계자는 “매수추세, 매도추세, 추세선을 읽고 다음 차트를 분석해서 맞추면 수익이 나는 구조이며, 수익실현을 했을 때만 수수료를 회사에서 떼어 가는 투자모델이다”며 “소액투자자들은 소소한 재미를 위해 하지만, '전업투자자'의 경우에는 안전하고 길게 가기를 원하는데, fx시티 파이낸셜점에서는 100만 원으로는 하루에 3만 원 벌고, 300만 원으로는 하루에 10만 원을 버는 것을 권한다”고 전했다.

또한 “스페셜리딩은 300만 원 이상 고액투자자들을 위한 리딩방이며 가입자들에 한해서 제공한다고 한다. 특히, FX시티 파이낸셜점에서는 하루에 30만 원 벌기로 눈길을 끌고 있으며, 하루 50만 원까지는 욕심내볼 수 있지만 그 이상은 힘들다”고 설명했다.

이어 “FX마진거래 투자는 기본적으로 투자금액 비율에 따라 달라진다고 하니, ‘FX시티 파이낸셜점'에서 가입자에 한해서 스페셜리딩을 진행하고 있다”고 덧붙였다.

한편, FX시티 파인내셜점에서는 한정적으로 ‘가입지원금 2만 원’을 지급하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으며 함께 투자를 하며 소소한 재미를 느낄 수가 있다는 평을 받고 있다고 관계자는 설명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