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그룹 최태원, '회장님의 그녀' 방송 유튜버에 법적대응
SK그룹 최태원, '회장님의 그녀' 방송 유튜버에 법적대응
  • 김세헌 기자 (betterman89@gmail.com)
  • 승인 2020.02.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K그룹 최태원 회장
SK그룹 최태원 회장

 

최태원 SK그룹 회장이 현재 사실혼 관계에 있는 동거인이 아닌 다른 여성과 교제하고 있다는 취지의 주장을 제기한 유튜브 방송에 대해 “명백한 허위 방송”이라며 법적대응에 나섰다.

18일 SK그룹에 따르면 최태원 회장의 법률대리를 맡고 있는 법무법인 원은 이날 입장문을 통해 “최 회장이 지난 7일 모 여성과 저녁식사를 했다는 한 유튜버의 16일 방송은 명백한 허위사실임을 분명하게 밝힌다”며 “당일 최 회장이 함께 식사한 사람은 김희영 티앤씨재단 이사장”이라고 밝혔다. 김 이사장은 최 회장의 동거인이다. 

최태원 회장 측이 지목한 이 유튜버는 전직 연예기자 출신으로, 지난 16일 ‘회장님의 그녀는 누구일까’란 제목의 방송에서 최 회장이 한 여성과 식사를 하는 사진을 공개하고 사진 속 인물은 김 이사장이 아니라고 주장했다.

최태원 회장이 이혼소송 중인 노소영 아트센터 나비 관장, 공개적으로 동거하고 있는 김 이사장이 아닌 ‘제3의 인물’과 교제하고 있다는 취지의 의혹을 제기해 논란을 일으키기도 했다.

최태원 회장 측은 아울러 “지난해 12월5일 다른 유튜브 방송에서 최 회장이 수감 중 구치소에 라텍스 베개를 배포했다거나 이혼소송 중 노 관장에게 생활비를 지급하지 않았다고 한 것도 허위”라면서 “해당 방송에 대해 지난 1월 서울중앙지법에 허위사실유포금지가처분 신청을 제기하고 월 평균 1억원 규모의 생활비 지급 내역 등 입증자료를 모두 법원에 제출했다”고 밝혔다. 현재 이 방송은 비공개로 전환된 상태다. 

최태원 회장 측은 “심각한 사생활 침해와 허위사실 유포가 반복되고 있으며 불순한 목적까지 의심된다”며 “가능한 법적대응을 다해 사실을 바로잡고 책임을 끝까지 묻겠다”고 강조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