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 조사 결과에 따르면 여성 10명 중 7명이 통증과 불편함을 느끼는 고통스러운 관계를 한다고 한다. 이 중 3분의 1은 성교통이 성욕을 떨어뜨리고 여성불감증을 일으킨다고 답하기도 했다.

여성불감증은 부부관계에서 만족감이 떨어져 서로의 유대감이 사라지게 될 수도 있기 때문에 치료가 필요하다. 여성들이 임신, 출산, 노화를 겪으면서 질 수축력이 예전보다 느슨해질 수 있고, 갱년기의 여성의 경우 여성성기능 중 하나인 질액 분비가 부족하여 성교곤란이 흔하게 일어나게 되기 때문이다.

여성불감증증상 때문에 잠을 제대로 이루지 못하는 여성분들이 늘어나고 있는데. 초조감, 분노, 우울증, 절망감 등 정서 혼란 등의 증상이 같이 나타날 수 있으며, 부정출혈, 월경주기 이상, 무월경 등의 월경이상과 함께 정상적인 질 분비물의 감소로 질염이 생길 수 있으며, 가벼운 기침이나 웃음으로 소변이 자기도 모르게 새어 나오는 요실금 증상이 나타날 수 있다.

이에 도움이 되는 대안으로 여성케겔운동이 있는데, 현재까지 가장 대중적이면서 부작용이 없는 요법이다. 골반저근과 관련한 운동을 통해 질 수축력은 물론 면역력 증가 등을 통한 부수적인 효과도 볼 수 있다. 다만 3개월 이상 정확한 방법으로 운동을 해야 하는 만큼 어려움도 적지 않다.

보다 효율적인 방법을 찾는다면 여러 대안 중 미즈케어솔루션을 활용하는 방법이 있다. 이 솔루션은 집에서 간편히 바이오피드백 치료와 함께 100% 천연요법을 병행해 손상된 신경을 재생, 발달시키고, 질 근육 기능 회복, 강화와 함께 질 내 PH밸런스와 온도를 최적화시킨다. 천연에스트로겐과 콜라겐 공급으로 부작용 없이 부위 전체를 탄력 있고 건강하게 개선하는 솔루션이다.

한 관계자는 “이 솔루션은 집에서 쉽고 간편하게 운동요법과 천연요법을 병행해 궁극적으로 호르몬의 변화를 통해 몸의 변화를 이끌어 내는 원리를 가진 프로그램이다. 미즈케어솔루션은 전문 컨설턴트의 일대일 책임 관리 시스템 기반으로 꾸준히 관리하면 여성불감증을 예방하고 완화하는 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 스트레이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