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화는 질병이나 사고가 아닌 시간의 흐름에 따라 생체 구조와 기능이 쇠퇴하는 것을 말하지만, 가끔은 질병이 사고의 불편과 같은 불편함을 느끼기도 한다. 특히 여성의 경우에는 노화나 요요현상, 출산 후 처진 가슴의 불편함을 호소하고 있다.

노화로 인한 처진 가슴으로 인해 피부가 짓무르기도 하고 입던 옷이 맞지 않아 새로이 구입해야 하는 불편함도 겪게 되며, 가슴의 무게 때문에 어깨가 아프고 가슴 처짐이 심한 경우에는 상실감이 들고 우울한 마음마저 들게 된다.

이를 해결하기 위해 가슴수술을 알아보는 사람들이 있는데, 수술에 대한 부담이 생겨 수술 없이 처진가슴리프팅 효과를 볼 수 있는 비올리 같은 가슴마사지기기에 관심을 가지는 사람들이 늘고 있다.

비올리는 VIB(진동)과 LF(저주파)의 파동, VL(가시광선)을 기반으로 한 3중 자극 시스템과 문지름-두드림-UP-이완-수축5단계 자극 모드로 유선 조직과 대흉근 조직 및 지방 조직의 수축과 이완, 마사지 효과를 적용해 유선 조직을 자극하는 원리로 개발되었다. 이 기기를 사용 시 특허기술을 적용한 자기보정능력과 세포의 속성을 활용해 가슴의 탄력과 용적을 증가시킬 수 있다.

이에 더해 KC인증으로 전자파에 대한 안전성 또한 확보했으며 대학과 협업해 발표한 논문을 비롯하여 다양한 임상 실험을 통해 가슴 탄력 및 라인 개선 효과를 입증받은 이력이 있다.

비올리 관계자는 "임신과 출산, 모유 수유 후 빈약해진 가슴이 고민인 여성뿐만 아니라 가슴관리가 필요한 성장기 여학생, 시간이 없어 가슴관리를 못하는 여성, 체중감량 이후 작고 처진 가슴이 콤플렉스인 여성들의 고민 해소에 도움이 될 수 있다"라며 “간단하게 홈케어가 가능한 것이 특징으로, 생활습관 개선 및 간편한 운동 들과 병행하는 것을 권한다”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 스트레이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