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성들의 자존감을 무너트리는 발기부전은 남성기능에 문제가 생겼을 경우 나타나는 질환으로, 3개월 이상 증상이 지속될 경우 발기부전이라고 한다. 이는 심리적인 문제로 이어져 조루와 같은 2차적 문제가 발생하기도 하므로 숨기기보다는 빠른 치료로 개선하는 것이 삶의 질을 높이는 데에 도움이 된다.

남성발기부전원인은 기질적 요인, 심리·정신적 요인, 만성질환 및 기타 요인으로 구분할 수 있다. 기질적 요인으로는 혈관계 이상, 내분비계 이상, 약물복용 등을 들을 수 있으며, 심리·정신적 요인으로는 성에 대한 잘못된 정보, 조루로 인한 자신감 상실 등을 들을 수 있다. 만성질환 및 기타 요인으로는 과도한 흡연과 음주, 고혈압, 비만과 노화 등을 들을 수 있다.

근본적인 치료법으로는 여러 치료법 중 체외충격파 요법을 들을 수 있다. 체외충격파 요법은 외부에서 충격파를 가하여 혈관 내피 성장인자의 분비를 자극, 새로운 혈관을 생성하고 근육과 신경 등 발기조직을 재생시키는 치료로 발기부전 치료 중 가장 근본적인 치료에 가까운 치료법이다.

만일 증상 초기라면 남성발기장애개선을 위해 생활습관 교정하거나 코코메디와 같은 성기동맥혈류충전기를 이용한 자가관리를 실행해보는 것도 좋은 방법 중 하나다.

혈액유입을 원활하기 위해 운동을 해야 하며, 흡연은 혈관을 수축시키기 때문에 금연을 시도해야 한다. 스트레스가 없다 보면 숙면을 취할 수 있기 때문에 피로회복도 되고 성기능 강화에 도움이 된다.

코코메디는 흡입 펌프의 강한 압력을 이용해 반복적인 수축과 이완을 유도함으로써 해면체에 다량의 혈액을 유입시켜 공간을 확대하고 해면체 근육을 단련시켜준다. 혈액유입 장애로 인한 발기부전 등 남성 기능저하를 개선하는데 도움을 줄 수 있다.

독일기술관리협회 TUV 및 식품 의약품 안전처의 품질 관리 기준을 통과했으며, 식약처 허가 및 미국 FDA 등록을 마치고, 중국특허를 획득해 더욱 신뢰할 수 있다.

코코메디 관계자는 “코코메디는 성기내 혈액유입장애를 개선 할 수 있는 성기동맥류충전기로식약처의 승인을 받은 의료기기며 물리적인 에너지를 활용한 외부 힘을 이용하기 때문에 보다 가시적인 발기장애 예방 및 개선 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라고 말했다.

이에 이어 “코코메디는 남성기능 강화에 대한 성능과 안전성을 식약처로부터 정식으로 허가받은 의료기기”라며 “40, 50대 중년남성들뿐 아니라 20, 30대 젊은층까지 나이를 불문하고 전 연령대에서 높은 만족도를 보이고 있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스트레이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