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이를 먹으면 누구나 눈가 주름이 생긴다. 눈가 주름은 나이가 들어 보이게 만드는 대표적인 원인으로, 남녀불문 누구나 개선하고 싶어 하는 주름이다.

눈가 주름이 신경이 쓰인다면, 보나메두사의 아이 웨이브 딜리트를 통해 도움을 받을 수 있다. 보나메두사는 자연에서 온 저자극 기능성 화장품을 만드는 회사다. 전 세계의 신비로운 천연 미용 성분을 아낌없이 함유한 제품들을 선보이고 있다. 명품 퀄리티의 제품을 합리적 가격에 선보여 소비자들의 많은 호응을 얻고 있다.

보나메두사의 아이 웨이브 딜리트는 단 한 병으로 눈가의 피부를 집중적으로 케어 해주는 아이세럼이다. 주름 개선에 도움을 주며, 칙칙한 눈가의 밝기를 개선해 환하게 빛나는 눈으로 가꿔준다. 속눈썹에도 함께 사용할 수 있도록 첨단 펩타이드 성분을 함유한 것도 장점이다. 신비로운 보석 성분들과 콜라겐이 눈가에 탱탱한 탄력을 부여해주며, 풍부한 영양을 공급한다.

관계자는 “고대부터 피부 미용에 사용돼 온 자수정, 진주, 금 성분이 함유돼 있으며, 해당 보석 성분들은 유수분밸런스, 주름개선, 미백 등 눈가 피부에 수분과 영양을 공급해주는 동시에 탄력을 부여한다”며 “식약처에서 고시한 주름 개선 기능성 원료인 아데노신과 미백 기능성 원료인 나이아신아마이드가 잔주름과 칙칙함으로 그늘진 눈가를 더욱 탱탱하고 환하게 가꾸도록 도와준다”고 설명했다.

보나메두사 아이 웨이브 딜리트와 관련된 자세한 사항은 보나메두사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스트레이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