체중조절시 무조건 조금 먹는다는 개념으로 조절하는 이들이 많지만, 이것은 오히려 잦은 요요 현상을 야기할 뿐만 아니라 내장 질환에도 손을 뻗칠 수 있어 주의해야 한다. 급격한 체중 증가의 가장 큰 원인은 불규칙한 식습관과 영양 불균형. 환경의 문제점을 자각한 후 체중조절에 돌입해야 부작용을 피할 수 있다.

이중 영양 문제를 해소할 방안으로 여러 제품이 있는데, 유라인코스메틱에서 취급하고 있는 유슬림과 같은 제품들을 섭취하는 것도 좋은 방법 중 하나다.

체중감량보조제 유슬림에는 피하지방, 내장지방, 체지방 감소에 도움이 되는 주성분으로 가르시니아 캄보지아 추출물과 차전자피식이섬유가 함유되어 있다. 가르시니아 캄보지아 추출물은 탄수화물이 지방으로 변화되는 것을 막아주고, 차전자피식이섬유는 원활한 배변활동을 도와주어 변비에 좋은 영향을 미친다. 특히 차전자피 식이섬유는 물과 만나면 40배 팽창하여 발생하는 포만감으로 인해 식사량이 줄어들게 하는 효능을 갖추고 있다. 이외 13가지 부원료가 첨가되어 있어 건강에 도움이 된다.

이로 인해 변비로 고생하던 사람들에게도 좋고, 음식을 먹으면서 굶지 않고 건강하게 지방분해가 가능하기에 체중조절을 하려는 사람들에게도 좋다.

복용 방법은 식사 전 혹은 식사 후 1일 2포를 충분한 물과 함께 섭취하면 되며, 현직 의사가 직접 제품개발에 참여한 제품인 점, 건강기능식품, 식품의약품안전처 등을 통해 안전성을 입증 받은 점이 있기에 편한 마음으로 복용하면 된다.

관계자는 “토탈 바디케어 전문 브랜드 유라인코스메틱이 변비탈출, 복부지방빼기 효능이 있는 체중감량 보조제 유슬림을 1+1할인에 추가할인까지 더해 구매할 수 있도록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이번 이벤트는 3월 한 달간 진행될 예정이며, 유슬림 15일분(1BOX)을 하나의 가격에 추가할인까지 더 해 두 개의 상품을 구입할 수 있다”라며 “유슬림으로 상체비만이나 복부비만과 같은 비만, 탄수화물 중독, 변비를 가진 이들의 고민을 다소 해결할 것으로 판단된다. 벌써부터 많은 상품사용후기가 작성되고 있어 보다 객관적으로 제품을 판단할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코로나 예방책으로 전 직원이 방역을 충분히 진행하고 있기에 배송지연 문제없이 운영되고 있어 안심하고 제품을 구매해도 좋은 방법 중 하나다.

 

저작권자 © 스트레이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