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년 여성의 고민은 노화에 의해 발생하는 신체적 고민이 많을 수밖에 없는데, 그중에서도 대표적인 고민은 갱년기와 관련된 부분이 많다. 중년이 되면 신체적으로 노화가 진행되면서 난소의 기능이 떨어지고 월경불순, 무배란 등의 증상이 나타나며 폐경까지 이어진다. 이 과정에서 에스트로겐 분비가 급격하게 저하되면서 다양한 갱년기 장애가 나타나게 된다.

갱년기 증상으로는 안면홍조, 불면증, 여성 속 건조증, 요실금 등이 있다. 증상은 개인차가 심해 가벼운 것부터 중증까지 다양하게 나타나는데, 건조증이나 요실금과 같은 여성 기능 저하 문제는 부부관계 소원으로 이어지면서 자신감 상실과 우울증을 동반하기도 한다. 해서 갱년기 증상이 나타난다면 방치하기보다는 바로 치료 방법을 찾는 것이 중요하다.

특히, 여성 기능 저하 문제는 겉으로 드러나지 않는 신체적 증상이 대부분이고, 타인에게 이야기하기에는 수치심을 느끼는 이들이 많은 편이어서 더 적절한 해결 방법을 찾지 못하는 이들이 많다. 그 가운데 여성 갱년기 근본 치료를 돕는 미즈케어솔루션이 중년 여성 사이에서 눈길을 끌고 있다.

미즈케어솔루션 관계자는 “갱년기를 단순히 노화 현상이라고만 생각하는 이들이 많다. 하지만 갱년기 증상은 대개 1~2년 시간이 지나면 저절로 회복되는 경우가 있지만, 심한 경우에는 호르몬 치료를 받아야 하는 이들도 있다. 이처럼 갱년기 증상을 방치하지 않고 근본적으로 치료를 하는 것이 자신감 회복에도 도움이 된다”며 “미즈케어솔루션은 부부관계를 개선하도록 도와주고 성 기능을 개선함으로써 여성들이 자신을 더 사랑하도록 돕는다”고 전했다.

이어 “여성 속 건조증과 Y존 수축, 탄력 저하 같은 증상은 부부관계를 소원하게 하는 이유 중 하나로 이를 고민하는 중년 여성들은 질수축방법을 찾는다. 해서 여자케겔운동이 해당 증상들을 완화하는 데 효과적이어서 솔루션 내에 포함되어 있다”고 덧붙였다.

미즈케어솔루션을 통해 성기능의 개선뿐만 아니라 요실금, 분비물 감소, 불쾌한 냄새, 염증 등의 개선에도 큰 도움이 되어 솔루션을 구매하는 갱년기 여성들은 자신감과 활력을 찾았다는 평을 받고 있다고 관계자는 설명했다.

한편, 미즈케어솔루션은 상담 후에 솔루션을 구매한 고객들에 한해 55만 원 상당의 여성 갱년기 건강기능식품 365올퀸 1Box(2개월분), 페로몬 향수, 로맨스 오일, 러브젤과 같은 사은품을 증정하고 있다. 더 자세한 상담 문의와 정보는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스트레이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