외모뿐만 아니라 체형 콤플렉스 극복을 위해 성형외과를 방문하는 이들이 해마다 증가하는 추세다. 이중 여성들의 경우 처진가슴리프팅과 관련한 치료법을 찾는 경우도 있다. 선천적으로 작은 가슴이거나, 과도한 다이어트로 인한 체지방 감소 및 임신과 출산을 겪으면서 탄력이 떨어지는 등 개선을 위해 고민하는 이유도 각기 다르다.

하지만 가슴 확대 수술을 하기에는 수술이 두렵고 비용면에서 부담이 되어 선뜻 진행하기 어렵다. 해서 처진가슴리프팅 효과를 볼 수 있는 비올리와 같은 가슴마사지기 상품들을 찾아 가슴 관리를 하는 이들이 늘고 있다.

비올리는 VIB(진동)과 전기자극, VL(가시광선)을 동시에 활용 할 수 있는 중자극 특허기술로써 임상실험을 통해 처진가슴리프팅 같은 탄력(리프팅)개선에 효능이 입증된 제품이다. 신체의 세포는 지속적으로 물리적인 힘과 자극의 영향을 받는데, 세포는 항상 이러한 내외부의 영향을 감지하고, 그 변화에 대응하려고 한다. 이 원리를 이용하면 조식의 생성을 촉진시킬 수 있어 가슴의 탄력을 향상시키는데 도움을 준다.

특허청 특허기술도 포함이 되어 있는데, 전문 가슴마사지의 관리방법이 그대로 포함되어 있는 VIB(진동), 가슴 세포들의 지속적인 자극을 통해 조직의 생성 및 활성화를 돕는 전기자극, 가슴 전체부위의 혈액순환을 도와 피부트러블 예방과 가슴 모양을 예쁘게 잡아주는데 도움을 주는 VL(가시광선)을 들을 수 있다.

이에 더해 KC인증으로 전자파에 대한 안전성 또한 확보했으며 대학과 협업해 발표한 논문을 비롯하여 다양한 임상 실험을 통해 처진가슴리프팅과 가슴 탄력 및 라인 개선 효과를 입증받은 이력이 있다.

업체 관계자는 “우리나라뿐만 아니라 미국과 일본 등 국외 특허로 인정받았고, 임상실험으로 리프팅 개선 효과를 검증받았다. 이 상품은 간단하게 홈케어가 가능한 것이 특징이며, 생활습관 개선 및 간편한 운동 들과 병행하는 것을 권한다”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 스트레이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