갱년기가 다가오면 많은 여성이 여성 호르몬 제품을 찾는다. 폐경 후 겪게 될 신체적, 정신적 변화가 걱정될 뿐 아니라 안면홍조에 가슴이 뛰는 증상, 과도한 땀, 불면증, 비뇨기장애 등의 증상이 동시에 나타나기 때문이다.

특히 질 탄력저하가 나타나게 되면서 여성과 남성 모두의 성감저하가 발생하게 되는 여성불감증으로 인해 이쁜이 수술을 고려하고 있는 사람들도 있는데, 여러 대안들 중 미즈케어솔루션이라는 프로그램이 있어 눈길을 끌고 있다.

미즈케어솔루션은 여성 기능 저하 문제를 꾸준히 관리할 수 있는 토탈 케어 프로그램으로, 수술 없이 바이오피드백 치료와 함께 100% 천연요법을 병행해 손상된 신경을 재생 및 발달시키고, 질 근육 기능 회복과 강화와 함께 질 내 항상성 유지와 관계되어 있는 PH밸런스와 온도를 최적화시키는데 도움이 된다.

여성 전문 컨설턴트의 도움을 받아 하루 5분만 투자하고 꾸준히 관리하면, 여성불감증을 극복하여 여성성기능 및 부부관계의 회복과 함께 요실금 등 여자갱년기증상을 예방하고 완화하는 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

미즈케어솔루션 관계자는 “미즈케어솔루션은 중년 여성의 여성기능저하로 인해 발생하는 다양한 변화를 근본적으로 치료하고 유지시켜주는 여성 케어 솔루션이다”라며 “이 프로그램은 부부관계를 개선하도록 도와주고, 성기능을 개선함으로써 여성들이 스스로를 좀 더 사랑하도록 돕는다. 이로 인해 부부의 행복지수가 증가함과 더불어 여성들은 매사에 자신감과 활력을 가질 수 있다”라며 “"라고 전했다.

한편, 미즈케어는 상담 후 솔루션을 구매한 고객들에 한해서 55만원 상당의 여성갱년기 건강기능식품 365올퀸 1box(2개월분), 페로몬 향수, 로맨스 오일, 러브젤을 사은품으로 제공하고 있다.

 

저작권자 © 스트레이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