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년 이후 성 문제를 호소하는 사람이 많다. 특정 질환이나 성호르몬 감소, 노화로 인한 성 능력 감소 등이 원인이다.

남성은 발기부전이나 전립선비대증이 성 문제를 일으킬 수 있다. 발기부전은 혈액이 음경으로 원활하게 유입되지 못해 생기므로, 혈관 건강을 개선하기 위해 반드시 금연과 금주를 해야 하며, 유산도 운동을 꾸준히 하면 혈액순환이 좋아지고 성호르몬 분비도 활발해지기에 이를 실천하는 것이 좋다.

한편, 남성성기능장애개선 효과가 있는 남성혈액유입장애치료기 코코메디가 스포츠조선이 주관하는 고객감동 브랜드대상에서 2017, 2018년도 남성기능강화 의료기기 부문에서 2년 연속 수상을 하였다.

코코메디는 흡입 펌프의 강한 압력을 이용해 반복적인 수축과 이완을 통해 음경과 관련한 부분에 다량의 혈액을 유입시켜 공간을 확대하고 근육을 단련할 수 있게 하는 기기이다. 물리적인 에너지를 활용한 외부 힘을 이용하는 만큼 보다 효율적으로 발기부전을 개선하는 게 가능하다.

특히, 식약처 허가 및 미국 FDA 등록을 마치고, 중국특허를 획득하기도 했다. 독일기술관리협회 TUV 및 식품 의약품 안전처의 품질 관리 기준을 통과해 더욱 신뢰할 수 있다.

코코메디 관계자는 “코코메디는 혈액순환 장애로 인한 발기부전 등 남성 기능 저하를 개선하는데 도움을 줄 수 있다"라며 "40, 50대 중년남성들뿐 아니라 20, 30대 젊은 층까지 나이를 불문하고 전 연령대에서 높은 만족도를 보이고 있다"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 스트레이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