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엄 유산균 브랜드 트루락이 전 국민 건강응원을 위해 유산균 제품 총 8종을 할인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3월 24일부터 진행되는 이벤트는 31일까지 단 7일 동안 진행되며, 전 제품을 20%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이번 이벤트를 통해 트루락 패밀리와 트루락 우먼을 포함해 이브, 올케어맘, 베베, 키즈업과 스트롱 및 프리바이오틱스 제품까지 총 8개의 제품을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데, 그중에서도 질유산균 트루락 이브 제품이 여성 소비자들의 눈길을 끌고 있다고 관계자는 설명했다.

트루락 이브 제품은 한국 여성의 질에서 유래한 유익균 3종과 대장·소장에서 모두 기능하는 장유산균 4종, 특허 원료 KTG075가 함유되어 있는 여성유산균 제품이다.

트루락 관계자는 “전 국민 건강 응원 프로모션은 트루락 출시 이래 최초로 진행되는 전 제품 할인 이벤트다. 이번 프로모션은 트루락 유산균 제품에 관심이 있던 고객분들에게 합리적인 가격으로 구매할 기회가 될 것이다. 특히, 여성 질유산균 트루락 이브 제품을 찾는 여성 소비자들에게 좋은 평을 받고 있다”고 전했다.

이어 “여성들에게 질염이나 칸디다 질염은 감기처럼 흔하게 겪을 수 있지만 부끄럽게 생각해서 남들에게 말하지 못하는 경향이 있다. 질염은 예방이 더 중요한데, 질 내에 유익균을 보충하는 유산균을 섭취해서 예방하고 면역력을 관리할 수 있다”며 “트루락 이브는 장 건강을 개선하는 데 도움을 주어 특허를 취득한 KTG075 원료와 유익균의 증식을 돕는 프리바이오틱스, 면역 강화에 효과적인 아연까지 들어있어 장 건강은 물론 면역 건강까지 관리할 수 있는 제품이다”라고 덧붙였다.

한편, 열에 취약한 유산균 제품은 그대로 전달해드리기 위해 포장 직후부터 운송, 보관과 배송까지 냉장 배송 시스템으로 진행된다. 특수 방습 용기에 포장되어 균의 생존력을 최대화할 수 있는 냉장 배송으로 이루어진다고 관계자는 설명했다.

 

저작권자 © 스트레이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