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 철학·브랜드 아이덴티티 등 담아

엔씨소프트가 공식 홈페이지를 탈바꿔 공개했다. 사진=엔씨소프트
엔씨소프트가 공식 홈페이지를 탈바꿔 공개했다. 사진=엔씨소프트

엔씨소프트가 공식 홈페이지를 탈바꿔 공개했다.

엔씨소프트는 리뉴얼 홈페이지에 신규 기업이미지(CI)를 적용했다. 엔씨에 따르면 새로운 CI에 담긴 장인정신과 열정, 끊임없는 도전의 의미를 바탕으로 기업 철학과 가치,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표현했다.

또 회사의 스토리를 담아 '연혁' 페이지를 구성했다. '경계를 넘어서', '세상과의 연결', '더 넓은 세계로', '확신의 도전'으로 연혁을 분류해 의미를 부여했다. 브랜드 페이지에서는 슬로건인 '미래를 보는 창'과 기업 가치, 미션 등을 확인할 수 있다.

과거부터 현재까지 엔씨소프트를 21개 주요 키워드로 정리한 'NC 21 MOMENTS' 페이지도 만날 수 있다.

홈페이지 방문객은 인트로 페이지에 적용된 'WebGL' 기술을 통해 실시간 인터랙티브 요소와 흥미로운 시각 효과를 경험할 수 있다. PC와 모바일 등 플랫폼과 기기 제약없이 최적화된 UI, UX도 확인할 수 있다.

엔씨소프트는 글로벌 방문객 편의를 위해 영문·중문·일문 페이지를 추가 오픈할 계획이다.

저작권자 © 스트레이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