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박광온, "고양시(을)을 발전시킬 수 있는 유일한 후보"

더불어민주당 박광온 공동선대위원장이 29일, 한준호 더불어민주당 고양시(을) 국회의원 후보를 응원하기 위해 행신동에 위치한 선거사무소를 찾아 격려하고 있다.(사진=한 후보사무실)
더불어민주당 박광온 공동선대위원장(후열 우측에서 세번째)이 29일, 한준호 더불어민주당 고양시(을) 국회의원 후보를 응원하기 위해 행신동에 위치한 선거사무소를 찾아 격려하고 있다.(사진=한 후보사무실)

[스트레이트뉴스=이제항 선임기자] 더불어민주당 박광온 공동선대위원장이 29일, 한준호 더불어민주당 고양시(을) 국회의원 후보를 응원하기 위해 행신동에 위치한 선거사무소를 찾았다.

박광온 선대위원장은 "경기지역 총선 승리의 선봉에 고양시가 있다고 할 만큼 전략적으로 매우 중요한 곳”이라면서 “코로나19로 인해 어려운 우리 국민과 고양시에 힘을 줄 수 있는 후보는 한준호 뿐”이라고 밝혔다.

박 선대위원장은 또한 “행신중앙로역 신설 등 고양시 광역교통망 구축이 이 지역의 숙원사업인데 이는 한 후보만이 해낼 수 있다”면서 “당 역시 한마음 한뜻으로 최선을 다해 한준호를 돕겠다”며, 지지를 당부했다.

한준호 후보는 "이번 총선은 정부와 국회가 힘을 모아 코로나 사태를 이겨내고 경제를 살려내기 위해 반드시 이겨야 하는 중요한 선거"라면서,"고양시가 민주당 총선 승리의 시작이 되겠다. 반드시 총선에서 승리해 문재인 정부와 함께 국민의 고통을 위로하고, 국민을 지켜내겠다."고 총선 승리의지를 밝혔다.

저작권자 © 스트레이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