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민과의 소통 통해 SID 이해하고 기억하기 쉽도록 로고 디자인·슬로건 개발
서울의 글로벌 경쟁력을 선도하는 SID 조성사업 시민참여형 영상콘텐츠 제작

서울국제교류복합지구(SID) 탄천·한강 수변생태여가문화공간 국제설계공모 당선작 조감도/제공=서울시.
서울국제교류복합지구(SID) 탄천·한강 수변생태여가문화공간 국제설계공모 당선작 조감도/제공=서울시.

서울시가 서울국제교류복합지구(SID) 사업을 이해하고 기억하기 쉽도록 사업목표와 역할, 미래상이 반영된 로고 디자인과 슬로건을 개발하기로 했다.

서울시는 서울의 글로벌 경쟁력을 선도하는 핵심공간으로서 서울국제교류복합지구(SID) 사업을 소개하고, 탄천·한강 친환경 수변공원과 조화된 도시 미래상을 알리기 위해 SID 홍보 용역에 착수한다고 1일 밝혔다.

SID는 코엑스~현대차 GBC(옛 한전부지)~잠실종합운동장으로 이어지는 166만㎡ 규모에 4가지 핵심산업시설(국제업무, 스포츠, 엔터테인먼트, 전시·컨벤션)과 수변공간을 연계한 마이스(MICE) 거점을 조성하는 사업이다.

SID 홍보 용역 참여를 희망하는 업체는 오는 7일까지 서울시 동남권사업과에 제안서 등 구비서류를 제출하면 된다.

최종업체는 전문가로 구성된 평가위원회의 심의를 통해 선정되며, 자세한 사항은 서울시 홈페이지, 나라장터에서 확인하거나 서울시청 동남권사업과에 문의하면 된다.

서울시는 또 서울국제교류복합지구의 소식을 영상콘텐츠로 함께 만들어 갈 '2020 SID 프렌즈' 20명을 선발해 운영할 예정이다.

SID 조성 사업의 비전을 공유하고, SNS로 적극 소통 가능한 시민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우수 SID 프렌즈에게는 상장 및 상금도 제공된다.

저작권자 © 스트레이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