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월 17일까지 '벚꽃 비누 축제' 온라인 이벤트
참가자 중 1000명 추첨 특별제작한 '벚꽃비누 패키지' 증정
이벤트 후기 당첨자 100명에게는 커피전문점 상품권 제공

한국마사회가 4월 17일까지 SNS를 통해 이색 온라인 벚꽃축제를 진행한다/제공=한국마사회.
한국마사회가 4월 17일까지 SNS를 통해 이색 온라인 벚꽃축제를 진행한다/제공=한국마사회.

'코로나19' 극복을 위한 사회적 거리두기 캠페인에 국내외 많은 기업들이 동참하고 있는 가운데, 한국마사회가 SNS를 통한 이색 온라인 벚꽃축제를 진행하고 있다.

4월 17일까지 계속되는 '한국마사회 벚꽃 비누 축제' 이벤트는 참가자 중 1000명을 추첨해 특별 제작한 '벚꽃비누 패키지'를 증정한다. 직접 꽃놀이를 보러 갈 수는 없지만 벚꽃 비누를 통해 마음을 나누며 응원의 메시지를 전달하자는 취지이다. 벚꽃 비누 상품과 함께 코로나19 해소 후 사용할 수 있는 경마공원 무료입장권(1인2매)도 증정한다.

이벤트 참가방법은 간단하다. 한국마사회 인스타그램 또는 페이스북(@렛츠런파크-경마공원)을 팔로우 한 뒤 벚꽃축제 게시물에 친구를 태그해 응원 메시지를 남기면 된다.

온라인 축제와 함께 이벤트 후기도 준비돼 있다. 벚꽃비누 당첨자가 SNS에 벚꽃비누 사진을 해시태그(#렛츠런파크 #벚꽃비누축제)와 함께 게시하면 추첨을 통해 총 100명에게 커피전문점 상품권을 증정한다.

김낙순 한국마사회장은 "코로나 19로 인해 어려운 시기를 겪고 있는 분들과 경마공원 벚꽃축제 취소를 아쉬워하는 국민들을 위해 온라인으로 벚꽃축제를 추진하게 됐다"며 "한국마사회는 앞으로도 국민들에게 힘이 될 수 있는 다양한 활동을 지속 추진해 어려운 시기를 함께 극복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스트레이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