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SBS)
(사진=SBS)

[스트레이트뉴스 어수연기자] 배우 송윤아 인스타그램 댓글로 한 네티즌이 "불륜 아니에요?"라고 한 질문이 화제가 된 가운데, 해당 댓글이 삭제 됐다.

송윤아는 지난 26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북챌린지' 동참 관련 게시물을 올렸다.

이 게시물에 한 네티즌이 "배우님 궁금한 게 있어요. 진짜 불륜 아니에요?"라는 댓글을 남겼다.

이에 송윤아는 "살면서 착하게만, 바르게만 살아지지는 않겠지만 도덕적으로 해서는 안 될 일들이 있을 것"이라며 "저 역시 그런 나쁜 일은 안 해왔다고 자부하면서 살고 있고 그렇게 살아서도 안 된다"고 글을 남겼다.

이어 "모두가 힘든 요즘 힘내시고 늘 좋은 일 함께하시길 바란다"며 "이 질문은 지워주시겠나. 제가 지워도 되겠느냐"고 반문했다.

이후 온라인 커뮤니티 등을 통해 댓글 내용이 화제가 되자 글은 삭제됐다.

한편 송윤아는 지난 2009년 배우 설경구와 결혼했다. 당시 송윤아는 초혼, 설경구는 재혼이었다.

앞서 설경구는 SBS '힐링캠프, 기쁘지 아니한가'에 출연해 송윤아와의 결혼과 루머에 대해 해명했다. 그는 "이혼의 원인은 나에게 있다. 하지만 송윤아는 이혼의 원인이 아니다. 이혼을 하고 나서 송윤아를 만났다. 알고지내던 것을 사귀었다고 하면 안 된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스트레이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