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SBS)
(사진=SBS)

[스트레이트뉴스 어수연기자] 박성광, 이솔이 커플이 화제다. 박성광 나이는 올해 40세, 이솔이 나이는 33세인 것으로 알려졌다. 7살 연상연하 커플이다.

두 사람은 최근 방송된 SBS '동상이몽2-너는 내 운명'에서 "삶이라는 멋진 여행을 두 사람이 함께하고자 합니다. 서로 모르고 살아온 어제보다 함께 할 내일이 많다는 사실에 감사합니다. 부부라는 이름으로 새로이 시작하는 오늘, 여행의 출발지에 함게 해주시길 소망합니다"라는 청접장의 글을 읽으며 울컥하는 모습을 보였다.

두 사람은 당초 5월 2일 결혼할 예정이었지만 코로나19 여파로 6월로 한 차례 일정을 연기했다. 이어 박성광의 생일이기도 한 8월 15일로 다시 한 번 결혼식을 미뤘다.

박성광은 1981년생으로 올해 나이 40세다. 예비신부 이솔이는 1988년생으로 박성광보다 7살 연하다.

그는 "결혼식을 미루면서 마음고생을 했다"며 "주변에서 '미뤄라', 장난이지만 '안 미루면 누가 가냐' '결혼식은 가족끼리 모여서 하면 되는 거 아니냐' 말해주는데 나도 축하 받고 싶다"고 밝혔다.

이어 "이 결혼이 나도 모르게 빨리 해치워야 되는 짐처럼 됐다"고 속상한 마음을 전했다.

이솔이는 "둘이서 마치 목적지처럼 달려갔던 그 날이 다 공중분해된 것 같은 느낌"이라며 "모든 것들이 조금씩 변화되고 그러다보니까 그 과정에서 부딪히고 다퉜다"고 고백했다.

저작권자 © 스트레이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