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글 플레이·애플 앱스토어 통해 전 세계 동시 공개
사전등록 참가자 최종 500만 모객하며 기대감 올라

넥슨이 모바일 캐주얼 레이싱게임 '카트라이더 러쉬플러스'를 12일 우리나라를 포함한 글로벌 시장에 정식 출시했다. 넥슨 제공
넥슨이 모바일 캐주얼 레이싱게임 '카트라이더 러쉬플러스'를 12일 우리나라를 포함한 글로벌 시장에 정식 출시했다. 넥슨 제공

넥슨이 모바일 캐주얼 레이싱게임 '카트라이더 러쉬플러스'를 12일 우리나라를 포함한 글로벌 시장에 정식 출시했다. 카트라이더 러쉬플러스는 전 세계에서 구글 플레이와 애플 앱스토어를 통해 정식 서비스에 돌입했으며 한국어, 영어 등 총 4개 언어를 지원한다.

정식 서비스에 앞서 4월 16일부터 5월 11일까지 진행한 글로벌 사전등록 이벤트에는 최종 500만명이 참여했다. 이는 넥슨이 출시한 모바일게임 중 역대 최다 기록이다.

스마트폰 등 모바일 디바이스에 맞춰 재탄생한 카트라이더 러쉬플러스는 역동적인 드리프트를 터치 조작으로 간편하게 즐길 수 있다. 3D 카툰 방식으로 아기자기한 그래픽과 완성도 있는 콘텐츠도 갖췄다.

넥슨은 정식 서비스를 맞아 첫 이벤트 대회 '카트라이더 러쉬플러스 슈퍼 매치'를 진행한다. 오는 31일 오후 6시부터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온라인 생중계로 진행된다.

한편, 오는 31일까지 카트라이더 러쉬플러스 내 미션을 수행하면 특별 보상 '작은 천사의 날개'를 지급한다. 특정 레벨, 라이선스를 달성하거나 레이싱에 참여하고 '하얀 날개 조각'을 모으면 해당 아이템으로 교환할 수 있다.

같은 기간 개인별 달성한 누적 드리프트 거리(80·160·240·320km)에 따라 '곰돌이 스키드', '에너지 크리스탈 2000개' 등 아이템을 단계별로 선물한다. 전 서버 누적 3억km를 돌파하면 '달빛 잠옷'을 추가 제공한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스트레이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