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3일 오전 11시~오후 5시까지 유튜브 채널서 공개
재태크·인문학·트로트·노래·필라테스·댄스·요리 등

현대백화점이 오는 13일 유튜브 공식 채널에서 '랜선
현대백화점이 오는 13일 유튜브 공식 채널에서 '랜선 문화센터'를 생중계 한다.(사진=현대백화점)

현대백화점이 '언택트 마케팅' 실험에 속도를 내고 있다. 지난달 업계 처음으로 무(無)관중 온라인 패션쇼를 진행한데 이어 이번에는 문화센터 인기 강사의 강좌를 온라인에서 생중계 한다.

현대백화점은 오는 13일 오전 11시부터 오후 5시까지 6시간 동안 공식 유튜브 채널인 '현대백화점TV'에서 '랜선 문화센터(이하 랜선 문센)'를 열고 다양한 문화센터 강좌를 생중계한다고 12일 밝혔다.

랜선 문센에는 총 12명의 인기 강사가 참여해 각 30분씩 강의를 진행한다. 강좌는 ▲재태크 ▲인문학 ▲트로트 ▲노래 ▲필라테스 ▲댄스 ▲요리 등으로 다양하게 마련됐다.

대표 강좌는 ▲코로나 19 이후 재테크 전략 ▲모델처럼 바른 자세와 기본워킹 ▲내 생애 최고의 여행사진 남기는 특급 노하우 ▲밴드필라테스 홈트레이닝 스트레칭 ▲우리집 반려식물 관리요령 ▲집에서 즐기는 홈카페 등이다.

이혁 현대백화점 영업전략담당(상무)은 "코로나 19 이후 고객들의 달라진 인식에 맞춰 기존 콘텐츠를 비대면 방식으로 전환하고 있는데, 공간의 한계를 벗어나 오히려 좋은 반응을 보이고 있다"며 "다양한 콘텐츠의 불필요한 절차를 간소화하는 등 온·오프라인 장점을 섞어 쉽게 참여할 수 있는 콘텐츠를 선보일 계획"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스트레이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