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하게 걱정없이, 내일보장' 슬로건

NH농협생명 제공
NH농협생명 제공

NH농협생명(대표이사 홍재은)이 2020년 출시된 대표 보장성보험(암, 건강종신, 척추보험) 3종을 담은 2020년 브랜드 광고 캠페인을 선보였다고 21일 밝혔다.

2020년 캠페인 슬로건은 '건강하게 걱정없이, 내일보장'으로 고객의 내일이 오늘처럼 건강하고 걱정 없기를 바라는 NH농협생명의 마음을 담았다.

보험사가 고객에게 전하는 최고의 가치인 든든한 '보장'은 '내일보장(See you tomorrow)'의 메시지로 표현했다. 캠페인은 오는 7월 15일까지 유튜브, SNS 등 온라인 매체를 통해 방영된다.

광고 영상에는 지난해에 이어 사내 컨테스트를 통해 선발된 임직원들이 가족, 동료와 함께 모델로 활약했다.

'육아맘' 편(나만의선택NH암보험)에는 실제 육아휴직중인 손선미 과장이 남편, 자녀들과 함께 출연했고, '부부' 편(평생안심NH건강종신보험)은 북부사업국 유재열 과장 부부가, '골프' 편(허리업NH척추보험)에는 경영지원부 김응주 차장과 인천총국장, 서울FC사업단장 그리고 프로골퍼 출신으로 구성된 경기지점FC가 함께 참여했다.

또 NH농협생명의 마스코트인 '코리'가 보장가를 부르며 고객들의 걱정을 해결해주는 해결사로 등장한다.

신명용 NH농협생명 홍보팀장은 "이번 캠페인은 코로나19로 평범한 일상까지 위협받고 있는 고객들에게 NH농협생명이 전하는 메시지"라며 "고객의 보장을 책임지고 있는 임직원들이 직접 출연한 광고인만큼 진심이 전달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NH농협생명은 공식 유튜브 채널과 페이스북, 인스타그램의 SNS채널을 통해 '내일보장 이벤트'를 실시한다. 오는 15일까지 참여 가능한 이번 이벤트는 빈칸 채우기, 보장가 개사, '이런보장'보험 등 댓글을 통해 참여 가능하며 총 220명에게 뚜레쥬르, 또래오래, CU편의점, 스타벅스 모바일 상품권의 행운을 전한다.

저작권자 © 스트레이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