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정판 '앵그리 RtA' 상시 판매 결정

'앵그리 너구리'. 농심 제공
'앵그리 너구리'. 농심 제공

농심이 한정제품으로 선보였던 '앵그리 RtA'를 '앵그리 너구리'로 정식 출시한다고 25일 밝혔다.

앞서 지난 1월 '앵그리 RtA'란 이름으로 출시됐으며 3개월만에 누적 매출 100억원을 돌파하는 등 인기를 끌었다. 인스타그램에는 5000건 이상의 시식 후기가 올라왔으며 '화끈하게 매운 맛이 해물의 시원함과 어우러져 일품'이라는 소비자들의 호평을 받기도 했다.

또 지난 2월 짜파구리의 유행과 함께 '앵그리 RtA'를 활용한 '앵그리 짜파구리'가 이색 레시피로 주목받기도 했다. 이에 농심은 지난 4월 '앵그리 짜파구리 큰사발'을 신제품으로 선보였다.

농심은 시장의 반응에 힘입어 '앵그리 RtA'를 '앵그리 너구리'로 바꿔 정식 출시에 나섰다.

앵그리 너구리는 기존 얼큰한 너구리보다 약 3배 매운 국물 맛이 특징이다. 고추의 함량을 늘려 화끈하고 얼얼한 매운맛을 구현했다. 또 홍합과 오징어, 미역 등 해산물 재료의 함량을 늘려 특유의 해물 풍미를 한층 더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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